이미지 관리와 PR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가 생각하는 저의 이미지는 비젼이 있는 열정형 이미지 입니다.
저는 목표를 정해놓고 그 목표를 향해서 뛰어나가는 비젼있는 사람입니다.
마음속에는 늘 작은 가슴으로 큰 꿈을 품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열정적인 이미지입니다.
리더쉽의 대가는 “내가 죽기전에 아들에게 열정을 물려줄수만 있다면 가장 큰 것을 물려준 것이다“ 라는 말을 했습니다. 이와같이 열정은 삶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영
  • azurehea***
    (2014.10.19 17:00: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도움이되었어요굿귯
  • heojia***
    (2013.11.13 23:23:56)
회원 추천자료
  • [홍보학입문] 2003년 중국 SARS에 대한 LG의 위기관리
  • PR이라고 한다. PR종류위기관리PR: 위기관리PR은 쟁점관리 PR이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중장기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라면 위기관리 PR은 처방을 목적으로 하는 단기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1) 정의 조직에 어떤 사고가 발생한 후 회복을 돕는 위기관리로서, 신속한 복구, 불확실성의 감소, 책임의 초소화, 조직의 이미지, 신뢰도 보호를 하기 위한 PR2) 위기상황의 유형- 폭발적 위기상황: 화제, 비행기추락 같이 즉각적 충격을 주는 명확하고 뚜렷한

  • 기초자치단체 행정PR의 실태에 대한 논의
  • 관리란 조직에 위기를 발생시킬 수 있는 사건이 벌어졌을 때 그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행정기관의 이미지에 오점을 남기지 않게 하기 위해 상황전개와 이익에 영향을 주는 모든 대상들에 대해 총체적으로 행해지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이다. 신호창이두원, 행정PR원론 p.152.하지만 시군구의 홍보소식지는 주민 갈등의 문제나 지역 문제에 관한 이슈를 다루기보다 행정기관의 잘한 점이라든지 시장이나 구청장의 동정 등의 기사를 다루는 것이 대부

  • 서강대의 위기관리PR 실패에 대하여
  • 서강대의 PR에 대하여-서강의 위기관리PR 실패에 대하여-(그대 서강의 자랑이듯 서강 그대의 자랑일까?) 서강의 대내외 공중이 평가한 이미지외부공중이 평가한 이미지내부공중이 평가한 이미지내부공중과의 갈등- 3대사건과 위기 PR등록금문제, 음감실 문제, 경영대교수해임 사건서강대학교의 위기관리 PR PR실패의 원인PR기구의 격의 하락 및 일방커뮤니케이션위기관리에 대한 전략 부재일방적 커뮤니케이션 해결책.개 요외부공중이 평가한

  • [pr론]구제역 파동에 대한 정부의 위기관리 능력
  • 관리의 당시 문제점(1) 언론 관리를 통한 여론 안정에 실패(2) 적절한 내부 관리 커뮤니케이션의 부재로 인한 조기 대응의 실패(3) 관련 공중과의 커뮤니케이션 부네와 사건에 대한 진지성 결여5. 사건을 통해서 얻은 교훈 및 PR 원칙(1) 사전 위기관리 프로그램의 필요(2) 사후 사건 해결과 관련한 체계적 보도관리 시스템의 필요(3) 사건 해결 과정 시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4) 홍보 책임자의 자질 함양(5) 위기 상황에는 최대한 신속히 대응하는 것이

  • 구제역 사건에 대한 정부 위기관리
  • PR 관리의 당시 문제점(1) 언론 관리를 통한 여론 안정에 실패(2) 적절한 내부 관리 커뮤니케이션의 부재로 인한 조기 대응의 실패(3) 관련 공중과의 커뮤니케이션 부네와 사건에 대한 진지성 결여5. 사건을 통해서 얻은 교훈 및 PR 원칙(1) 사전 위기관리 프로그램의 필요(2) 사후 사건 해결과 관련한 체계적 보도관리 시스템의 필요(3) 사건 해결 과정 시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4) 홍보 책임자의 자질 함양(5) 위기 상황에는 최대한 신속히 대응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