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돼지바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광고기획서입니다. 3명의 조원분들과 작성한 발표용 팀프로젝트보고서이며, 수준높은 파워포인트작업으로 많은 도표와 사진등을 포함하여 프레젠테이션용 보고서작성시 유익하게 활용하실거라 사료됩니다.
목차

환경분석

Target 설정&분석

SWOT 분석

광고 &마케팅 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본문내용
20~30년 전의 브랜드가 10위권 안에 8개 진입함. 아이스크림은 이미지나 경험만으로 상품을 고르 는 대표적인 ‘저관여’ 상품이기 때문에 오래되고 익숙한 제품들이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음. 엄마들이 할인점에서 대량 구매하는 기회가 늘어 난 것은 장수 상품 매출의 꾸준한 원인의 하나로 분석됨. 따라서, 아이스크림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를 Main Target으로 설정 하며 30~40대 주부층을 Sub Target으로 설정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다
  • ku***
    (2007.06.13 11:29:54)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2008년 기아자동차 새로운 `모닝` 광고기획서
  • 6. Ad Essence5. Ad Analysis3. Survey1. Background4. Benchmarking7. Story Board2. Objectives2008년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새로운 ‘모닝’SWOTSWOT분석안전성과 편의성 제공다른 경차보다 우세한 크기& 공간활용도여성들이 좋아할 인테리어높은 배기량과 출력엔트리카이전 마케팅 실패전달능력이 떨어지는 광고와낮은 브랜드 인지도(identity)경쟁제품 대비 높은 비용경쟁제품 대비 낮은 연료 효율2008년부터 경차 혜택고유가로 인한 경차 선호여성의

  • [광고론] 허벌라이프 광고기획서
  • Advertising Project Contents1.Introduction 2.상황분석3.광고컨셉4.스토리보드광고5.기대 효과티져 광고 1. Introduction Part당신은 날씬하다고 생각 하십니까?1. Introduction Part허벌라이프?1980년 설립 이후 전세계 75개 국가에서 210만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체중관리, 스킨케어 제품 공급 중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 잡힌 영양식 제공에 기여스포츠 경기/지역활동 후원을 통한 활동적/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세계 최고의 뉴트

  • [광고론] 외국인노동자 차별금지 공익광고 광고기획서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광고 기획서목차 I.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II. 공익광고의 특성III. 환경분석VI. 광고Creative전략 및 광고 ConceptV. 레이아웃VI.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마치면서I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 1980년대 이후 노동력 부족현상 대안으로 외국인 노동자 수요 급증불법 체류 외국인의 증가에 따른 문제점들과 문제점 해결 위한 정부 정책 요구 세계화 시대를 맞아 올바른 민족 정

  • [광고론] 캐논 익서스 광고기획서
  • 광고영상을 봅시다~IXUS Code 캠페인 IXUS Code Campaign‘움직여야 사진이 산다’제품의 기능적 특성과 매력을 광고적 유머를 통해 강화하는 전략‘동작인식 기능’ 이라는 제품 속성을 내세운 포지셔닝 전략‘움직임’을 잘 찍어낸다는 컨셉을 재밌고 다양하게 보여줌 ‘진짜에겐 진짜를’ 대두 배경PMP, MP3, 전자 사전과 같은 복합기능을 갖춘 제품들의 등장DSLR가격 → CDC 시장 위협카메라 본연의 기능 → 이미지 퀄리티“진짜에겐 진짜를, Real Compa

  • [광고론] 그래미 여명808 광고기획서
  • 여명 808차 례1 제품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마케팅 분석5 STORY BOARD6 CREATIVE 전략4 광고 컨셉제품 선택 이유 타사 제품인 컨디션, 모닝케어가 지속적으로 매출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TV광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에 비해 여명 808의 가장 큰 장점은 숙취해소 효과가 다른 음료에 비해 좋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과 TV 광고의 긍정적 효과가 결합된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