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전자 VS LG전자 -경영전략을 바라보는 4가지 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주력 사업분야와 현황
3. 시장상황 및 대책
4. 경영전략의 4가지 관점
계획(Plan)
패턴(Pattern)
포지션(Position)
관점(Perspective)
5. 결 론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LG전자]
1958 금성사 창업
1959 국내최초 국산라디오 생산 개시
1978 업계최초 수출 1억 달러 돌파
1984 매출 1조원 돌파
1998 세계 최초 60인치 PDP TV 개발
2004 세계 최초 지상파 DMB폰 개발
2005 전세계 CDMA시장 점유율 1위
1961 전세계 CDMA시장 점유율 1위
1986 1메가 D램 개발
1999 세계 최초 1기가 반도체 개발
2004 세계 최초 90나노 D램 개발
세계 최초 ‘월드폰’출시
2005 전 세계 반도체시장 점유율 2위
2. 주력사업분야와 현황 [삼성전자]
삼성전자(이하: 삼성)는 국내 전자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삼성
은 반도체, 통신, 디지털, 생활가전의 네 가지 사업 부분을 가지고
있으며 반도체분야의 메모리, LCD 분야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핸드폰도 세계시장을 휩쓸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로 인해 향 후 디지털 가전의 비약적
성장이 예상되는 만큼 삼성은 브랜드 파워 강화와 기술개발에 주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