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XR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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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EXR 소개
2.상황분석
3.STP
4.4P
5.CRM 전략
6.결론
본문내용
CEO 약력
대표이사 : 민복기(44)
이전 경력 : nike, fila korea

2004년 이코노미스트 선정
올해의 성공 CEO

2005년 패션인사이트 선정
2005년을 빛낸 best CEO

 Something New,
Something Different
Something Special

연 혁

2001.12월 런칭

2004.8 중국 상하이 백화점에 1호점 오픈

2004.10 매출 1000억 돌파

2004.12 한국패션협회 주최 서울 패션인상
브랜드부문 대상

2005.5 런던 캐너비스트리트에 디자인연구소 설립

2005.1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의 대통령상 수상 (업계 최초)

2005.12 EXR 회원수 100만명 돌파

2006.6 일본 현지법인 'EXR 재팬'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06.3 기준 전국 151개 매장, 중국 30, 일본 5

2007 런던에 런칭 예정

Concept

EXR(Executor) : 집행자, 연주자

캐주얼 웨어의 진화(Evolution) & 스포츠웨어로부터 혁명(Revolution)

강력한 파워로 패션의 진화와 혁명을 이끈다는 도전적인 네이밍

Progressive
EXR의 브랜드 핵심 : 진보와 혁신

Emotional Sexy : 감성적 섹시함

Cross Over : 영역을 넘나드는

Trans Dynamic : 궁극의 역동성

55의 의미
100m를 조깅할때 가장 적당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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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5.27 23: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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