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 조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조직
마케팅조직이란?
마케팅조직의 변천
마케팅조직의 형태
마케팅조직 부서와 다른 부서간의 갈등 및 치료
2.강한 마케팅 조직
3.강한 마케팅 조직의 사례
- 본문내용
-
1) 마케팅 조직이란?
역할 : 시장 또는 소비자와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행동화
요소 : 기능, 판매 지역, 제품 및 시장
둘 또는 그 이상을 혼합한 조직 형태가 일반적
효율적인 마케팅 조직의 요건
2) 마케팅 조직의 변천
판매부서(=영업부서)
별도의 마케팅부서 X
임원급 관리자의 지휘
마케팅기능 담당 직원 X
소규모 기업들에 해당
2) 마케팅 그룹
별도의 마케팅부서 X
임원급 관리자의 지휘
마케팅기능 담당 직원 O
판매부서의 단계보다
좀 더 규모가 큰 회사
3) 마케팅 부서
마케팅부서의 독립
마케팅 책임자 입명
충분한 자원 배분을 받음
마케팅 그룹의 단계보다
좀 더 규모가 큰 회사
4) 단일 책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기업을 조사하여, 그들의 스포츠마케팅 성공전략을 설명하시오
- 마케팅원론 심비오틱마케팅 LG와 PHILIPS - (1) 심비오틱 마케팅의 정의, (2) LG, PHILIPS 기업소개
- 마케팅원론 심비오틱마케팅 LG와 PHILIPS - 정의, 기업소개, 배경
- 마케팅원론_마케팅의 기능과 활동이 중요한 만큼, 마케팅 관리에 있어서 마케팅 활동 지침과 마케팅철학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런 마케팅철학의 시대적 흐름 중 2가지를 골라 설명하고 그와 관련된 기업 사례를 찾아 정리하세요
- 마케팅원론 - 비영리 조직 마케팅활동 [국제적인 환경보호 단체 그린피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