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푸르지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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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Introduction
Ⅱ . Environment
Ⅲ . STP
Ⅳ. Marketing Mix
Ⅴ. Customer Reaction Analysis
VI. Consumer Buying Decision Step
VII. Conclusion
본문내용
Part 1. Introduction
선정이유
친환경적 브랜드로서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웰빙시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연구가치 충분
참고자료
친환경 이미지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 웰빙 아파트 브랜드 부분 1위, 2005 한국색채대상 수상, 살기좋은 아파트 대회 대통령상 수상 등

Part 2. Environment
아파트 시장에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이유
건설분야의 경쟁 심화로 브랜드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를 위하여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자신만의 Identity를 부각시키는 효과적인 차별화 방법을 통해 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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