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구두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국내 시장 분석

2. TiamoB 구두 사업의 목적 및 동기

3. TiamoB 구두 사업의 성공 요소

4. TiamoB 구두 사업의 소개

5. 기대 효과
본문내용
인간수명 70세를 기준으로 평생 걷는 거리는 줄잡아 지구의 네바퀴 반이라고 한다. 땅에 부딪히는 횟수만 1억번 정도이며 1km를 가는데 약 16t의 무게를 지탱해내야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더불어 하루 종일 발과 함께 하는 신발의 선택 또한 발을 보호하는 기능적인 신발보다는 아름다운 모양만을 강조하는 신발을 선택하고 있다. 우리 생산자들도 소비자의 선택에 맞추어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모양에 더 치중하여 시장에 내놓게 되었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 추진 일정사업계획서의 중요성 (Business Planning) 어떤 투자자본가가 말하기를 나는 잘 듣지는 못하지만 읽기는 잘 합니다. 그러니 사업계획서부터 먼저 보여주십시오. 얘기는 그리고 나서 합시다. 그들이 이러한 태도를 취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첫째, 투자가들은 그럴듯한 떠벌림이 아니라 사실을 원한다. 사업계획을 구두상으로 발표할 때에는 과대발언들이 난무한다. 아주 정열적인 사업가들은 실제 이상으로 불려 말함으로써

  • [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 ONLY ME 사업 계획서
  • ONLY ME세상의 중심에서 구두를 외치다Index12301 사업 동기 및 안내02 현황 및 전략03 재무계획 및 SWOT분석-시장 현황과 업종 현황-홍보 전략과 영업 전략구두를 신고 다니면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생활 스크래치 생활 속 스크래치한정된디자인동일한 디자인의 여러 켤레 구두구두에 표현되지 못하는 개인의 개성사업동기-생활 속의 불편함ONLY ME구두구두 굽 위에 인조 시트지를 덧대어 스크래치를 감추면서 새로운 느낌의 구두를 탄생시키

  • [사업계획서]경호 사업계획서
  • 사업의 다각화 및 고객의 편의 증진 효과)인터넷 정보사업 : 21세기를 맞이한 경호업계의 정보산업 구축.탐정 조사업업무분야• 기업이나 개인의 신용도 조사.• 기업의 자산의 추적 및 평가.(법적 소송 전, 후)• 법적 자료조사 및 증인, 채무자, 개인, 기업 등의 행방 추적 조사.• 경쟁 기업의 평가 및 조사. • 경쟁기업의 고객 및 재무상태 조사.• 특정 기업의 인력 조사 및 경영진의 신상 정보 조사.• 성폭력 관련 추적 및 조사.• 미아 및

  • [사업계획서]인터넷 패션 쇼핑몰 & 포탈사이트 사업계획서
  • 사업타당성 분석1) 매출목표기간항 목향후 1년향후 2년향후 3년회원 매출100,000,000 원600,000,000 원1,240,000,000 원판매 매출10,000,000 원60,000,000 원130,000,000 원광고 수익20,000,000 원150,000,000 원200,000,000 원합계130,000,000 원810,000,000 원1,570,000,000 원판매 매출은 3단계 회원을 구분 지어 매출을 예상하였고 광고 수익은 한달 기준으로 5개의 광고를 삽입하는 것을 기준으로 산정하였다. 제품 매출은 관련 사이트와의 비교와 본 사이트의 차별화에 따른

  • [사업계획서]의류 디자이너 샵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았다. 창업하기에 앞서서 입지선정과정을 통해서 디자이너 샵 겸 수입 편집 매장을 업종으로 선정했고, 그 업종에 알맞은 이대라는 입지를 선택했다. 입지 선정에 앞서 사업 환경에 대해조사를 하였는데 먼저, 상권에 대하에 시간대별, 요일별 통행객 수를 관찰하고 통행객과 통행성격과 통행객의 수준을 파악하여 전체적인 유동인구의 특징을 알아냈다. 그것을 바탕으로 우리가 입점할 점포의 위치에 대해서도 조사를 해보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