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07)애니콜브랜드의 성공요인 및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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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1. 애니콜 브랜드 탄생
2.애니콜 브랜드 역사(연혁)
3로건의 변천사
본론:1.휴대폰 시장의 수요구조변화-휴대폰 출하량 규모
-연령대별 대체주기 비중
2.마케팅분석-가격전략
경쟁업체분석
광고&디자인 전략
애니콜의 성공요인
세계속의 위치
결론:요약 및 나아갈방향
본문내용
서론:1. 애니콜 브랜드 탄생
2.애니콜 브랜드 역사(연혁)
3로건의 변천사
본론:1.휴대폰 시장의 수요구조변화-휴대폰 출하량 규모
-연령대별 대체주기 비중
2.마케팅분석-가격전략
경쟁업체분석
광고&디자인 전략
애니콜의 성공요인
세계속의 위치
결론:요약 및 나아갈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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