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나이키(NIKE)의 성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NIKE의 소개
2. NIKE의 탄생 및 역사
3. NIKE 로고
4. NIKE의 4P
5. NIKE의 생산방식
6. 철저한 아웃소싱
7. 각 국의 하청관리 (지역별 특화)
8. 정보시스템을 통한 물류체계화
9. GPIN(Global Product Information Network)
10. 스타마케팅
11. 신제품 개발의 성공
12. 광고의 성공
13. 나이키의 주력상품 (농구화)
14. 아디다스와의 비교
15. NIKE의 SWOT
16. NIKE의 현재 문제점
17. 결론 및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1958년 - 투자금 300달러로 시작
1968년 - 나이키 소매점으로 시작
1977년 - 사업 활성화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를 점유
1984년 - 매출액 약9억 2천만 달러 기록
1984년 - 에어 조던의 성공
1988년 - Just Do It 캠페인 시작
1996년 - 65억 달러 기록
1997년 - 서브 브랜드 조던 브랜드 런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스포츠마케팅의 발빠른 대응1011.사례연구1 나이키11-나이키의 출발 11-80년대를 기점으로 급속한 성장13-Reebok의 도전, Nike의 변화 - BI의 중요성이 부각되다 14-Nike의 성공과 그들이 사용한 전략14-‘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제품 디자인 차별화 경영 분석Ⅱ. 본론 -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디다스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

  • [경영] 나이키 Nike 환경 분석
  • Nike 외부 환경 분석1.현재 Nike 및 경쟁사 분석1.Nike 내부 환경 분석1.SWOT 분석1.Nike의 위기와 극복 사례1.Nike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3. Future Outlook1. 나이키는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상품을 공급하려고 시도하는가? 나이키는 운동화에만 생산라인을 좁혀야 하는가?1. 나이키는 그 자신의 생산품 몇 가지만을 생산하기 시작해야 하는가?1. 나이키는 국제적 판매를 중점적으로 둘 때 얼마나 많이 강조해야 하는가?1. 나이키는 국제적으로 신발관련 마케팅

  • 나이키의 위기와 전략
  • CRefrechin Everyone We C나이키의 위기와 전략CRefrechin Everyone We CⅠ. ABOUT NIKECONTENTSⅢ. NIKE의 위기와 위기 관리 Ⅱ. NIKE 마케팅 성공전략Ⅳ. CONCLUSION : 나이키의 미래, 그리고HISTORYVISIONSLOGAN핵심가치스포츠 이벤트 마케팅스타 ★ 마케팅NIKE의 3대 위기위기 극복 경영 전략위기 상황 분석 : PEST / SWOT ANALYSISExpected crisis우리가 ceo라면?nike ABOUTOF nike HISTORY1962. 필나이트 ‘블루 리본 스포츠설립’1970. 빌 마우어만 와플 트레이너 개발 시작19

  • 3M의 신제품 성공 사례와 기업 문화&NIKE 의 기업 특성\`
  • 성공하게 된다. 야구의 경우도 홈런왕 마크 맥과이어와 새미 소사 등 슈퍼스타들과 계약을 맺고 있으며, 국내 대표 메이저리그 선수인 박찬호도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있다. 이외에도 인간 탄환 모리스 그린, 테니스 코트의 제왕 피트 샘프라스 등 수많은 스포츠 스타들의 라인업은 투자한 비용 이상의 엄청난 광고효과를 거두고 있다.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이 돋보이는 것은 단순한 스타 만들기가 아니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고도의 기술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