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나이키(NIKE)의 성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IKE의 소개
2. NIKE의 탄생 및 역사
3. NIKE 로고
4. NIKE의 4P
5. NIKE의 생산방식
6. 철저한 아웃소싱
7. 각 국의 하청관리 (지역별 특화)
8. 정보시스템을 통한 물류체계화
9. GPIN(Global Product Information Network)
10. 스타마케팅
11. 신제품 개발의 성공
12. 광고의 성공
13. 나이키의 주력상품 (농구화)
14. 아디다스와의 비교
15. NIKE의 SWOT
16. NIKE의 현재 문제점
17. 결론 및 향후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1958년 - 투자금 300달러로 시작
1968년 - 나이키 소매점으로 시작
1977년 - 사업 활성화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를 점유
1984년 - 매출액 약9억 2천만 달러 기록
1984년 - 에어 조던의 성공
1988년 - Just Do It 캠페인 시작
1996년 - 65억 달러 기록
1997년 - 서브 브랜드 조던 브랜드 런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