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할인점 성공 요인(이마트, 월마트, 까르푸등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할인점 현황
Ⅱ. 이마트의 전략
Ⅲ. 이마트 VS 까르푸,월마트
IV. 중심지 다점포 전략
V. 한국인 중심 마케팅
VI. Lessons-Learned
- 본문내용
-
S
· 국내 최대 규모의 점포 구축
· 한국형 할인점 모델 장착
· COST에 적합한 조직과 인력 확보
T
· 할인점 시장의 포화-치열한 경쟁
· 고객과 협력업체의 만족 극대화
지역친화도 우려
· 카드사와 수수료 분쟁
이마트의 경우 선반높이 기준 (1.6m)친한국인 체형으로 쉽게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물건을 배치하여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배려
매장의 고급화로 좀 더 쾌적한 쇼핑 분위기 조성
소비자들을 배려한 편의시설 마련(애견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