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황토과학 - 참토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소비자추세, 경쟁자 분석 ⇛ vision, goals

STP 전략
시장 세분화, 표적 시장, 포지셔닝

Marketing Mix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종사자-고객관리

평가
본문내용
1. 스타 마케팅 : 김영애 황토팩 ⇛ 인지도 상승
2. 피부타입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구체적인 사용 설명서
3. 천연 재료로 만든 미용 제품
4. 직접 제조공장 견학 가능 : 신뢰도 상승


1위 김영애 황토팩
2위 오색황토
3위 키스마이스킨 황토한방곡물팩
4위 강부자 황토팩

(참고 : 네이버 카페 공동구매 판매 실적 랭킹)


무이자 할부 6개월 행사
황토체험여행
사진 콘테스트
우수사용후기 모집
참토원 사보 독자엽서 이벤트
포인트 제도
샘플 신청 이벤트 (현재 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소재] 친환경 소재와 유럽 국가 트렌드
  • 황토의 신비』, 행림출판사안명숙, 2002,『천연염색』, 예학사조길수,「최신 의류 소재」시그마프레스, 2006조길수,「새로운 의류 소재학」동서문화원, 2007김승래,『환경친화적 세제개편의 정책사례와 시사점』- 논문정지은 외, 대두섬유의 특성분석(1) - 대두섬유의 표백성과 염색성, 한국의류학회 2005년도 제29회 정기총회 및 춘계학술대회 김상용, 「미래섬유의 연구전망」, (대한민국학술원, 2004)Nicole Darnall & Cerys Pointing & Diego Vazquez-Bust, 「Why consu

  • [전략경영] NUC 전자(엔유씨전자) 전략
  • 마케팅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 유통경로인 생산자, 도매, 소매와 같은 복잡한 유통경로를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최대의 가격만족을 제공하는 가격 소구형 사업이다. 아울러 홈쇼핑은 기존 유통업과는 달리 부지확보나 점포 개설을 위한 초기 투자비가 그리 많지 않아 적은 자본력으로도 손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상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든지 시장을 확대할 수 있다. 대량 생산에 의한 대량 소비 시대와 함께 대중매체의 발전으로 광고

  • NUC 전자기업분석 보고서
  • 마케팅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 유통경로인 생산자, 도매, 소매와 같은 복잡한 유통경로를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최대의 가격만족을 제공하는 가격 소구형 사업이다. 아울러 홈쇼핑은 기존 유통업과는 달리 부지확보나 점포 개설을 위한 초기 투자비가 그리 많지 않아 적은 자본력으로도 손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상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든지 시장을 확대할 수 있다. 대량 생산에 의한 대량 소비 시대와 함께 대중매체의 발전으로 광고

  • [마케팅사례분석](주)참토원 -황토솔림욕
  • 마케팅 사례분석㈜참토원- 황토솔림욕㈜참토원 기업소개2001년 7월 (주)황솔바이오 설립2001년 8월 황토솔림욕 신제품출시2002년 2월 GS홈쇼핑 독점판매개시2003년 8월 황솔바이오에서 주식회사 참토원으로 상호변경2003년 11월 미자인황토비누출시2004년 5월 특허권 획득(솔림욕 이미용제(황솔팩)와 입욕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2004년 8월 일본QVC JAPAN 홈쇼핑 황토솔림욕(얼굴 팩) 미자인 황토비누 런칭2004년 10월 인천공항 DFS면세점 입점2004년 11월 “2004

  • [소비자와마케팅] 황토살림욕의 성공사례(참토원을 중심으로)
  • 황토팩 분야에서 홈쇼핑이라는 특이성을 가진 유통망과 연기자 김영애라는 브랜드를 잘 이용하여 성공한 케이스라 말할 수 있다. 참토원은 이제 4년정도 된 중소기업인데 얼마전 GS홈쇼핑에서 지금까지 방송으로만 올린 매출이 1000여억원. 한시간 평균 1만5000개가 팔린 최고 베스트셀러로 김영애 황토팩을 꼽았다. 이제 참토원은 한국시장뿐만 아니라 이제 해외시장으로까지 시장을 개척하려한다. 이러한 성공을 거둔 참토원의 성공과정과 마케팅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