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현대문명)] 가상세계란 무엇인가(우리의 실생활과 관련한 관찰 및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 점수를 받은 레포트입니다.. 도움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목차
**생활속의 가상세계를 중심으로 하여 메트릭스 영화와 관련하여 고찰 해보았습니다. **
본문내용
**생활속의 가상세계 **
컴퓨터가 보급되고 인터넷망이 넓게 구축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가상세계라는 개념이 익숙해지게 되었다. 이 가상세계에서는 사람들이 현실과 연관된 또다른 활동장을 마련하는 곳이 된다. 보이지 않는 이 곳에서 사람들은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고 가상게임 스포츠를 하기도 하며 선거기간이 다가오면 정치인들은 자신을 유세하기도 하며 ....
(중략)
단지 뇌가 느끼는 것만으로도 그대로 받아들이는 인간의 유한적인 한계는 어찌할수 없는 듯 하다. 이러한 예는 우리의 현실 주위에서도 얼마든지 찾아볼 수가 있다. 첫째로 휴게소 고속버스안에 ........
참고문헌
가상세계에 관하여 분석적으로 접근하고자 하였고 어디서 베낀 것이 아닌 순수한 자신의 의견으로 작성하였기 때문에 현대문명과 동양사상관련한 교양과목이라든지 메트릭스에 관한 독후감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활용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교수 학습 모형과 교육적 특징(사례 중심)
  • 가상수업이 교육 측면에서 갖는 의의 및 주요 특성으로 기능적 학습환경의 제공, 문제해결의 신장, 자연스러운 외국어 학습 등을 지적하고 있으며, 많은 학자들이 인터넷을 활용한 가상수업이 갖고 있는 교육적 특성 및 잠재 가능성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있다.Ⅷ. 인터넷 활용 교수-학습 모형(사례)1. 교수-학습의 유형에 따른 구분우리는 정보화?세계화의 시대에 살고 있다. 정보화 시대에는 단순 지식인이나 기능인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 [교육학과] 초등학교 사회과 교육과정
  • 무엇보다도 다가올 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한 바른 예측에 기초해야 할 것이다. 미래의 세계와 문명을 예견하는 미래 학자나 문명 비판가들의 공통적 견해는, 미래 사회는 지식 산업이 주축이 되는 정보화 사회, 생활 양식과 가치관, 권력 소재가 다양한 다원화 사회, 정치와 경제, 문화면에서 세계가 한 생활권으로 움직이는 지구촌 사회, 종교와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인간 중심 사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정보화 사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무엇보다도 외국에 나가서 연수할 기회가 많았다는 점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더불어 4학년 때까지의 총 성적이 평점 4.5 만점의 4.○○를 유지한 걸 보면, 참으로 바쁘고 힘들게 흘러간 시간들이지만 저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3) 지원동기 및 포부이번 대우인터내셔널의 해외영업팀에 지원하게 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는 국제 무대에서, 제가 가진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싶기 때문입니다. 세계를 향해 뻗어 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기

  • [방통대 교육학과 3학년 교육과정 및 평가 A형] 브루너(Bruner)의 지식의 구조론과 듀이(Dewey)의 경험 중심 교육을 교육목표
  • 교육과정이론, 교육과학사김경자 저(2000), 학교교육과정론, 교육과학사김인식, 정찬기오, 권요한 공저(1992),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교육과학사진영은, 조인진, 김봉석 공저(2002), 교육과정과 교육평가의 탐구, 학지사 강현석, 주동범 공저(2004), 현대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학지사구광현, 김승곤, 이종숙 공저(1994), 교육학개론, 양서원김경철, 임종익 외 공저(1997), 교육학의 이해, 양서원한국교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1994), 자율학습 교육학, 양서원

  • [교육과정 및 평가 공통] 브루너(Bruner)의 지식의 구조론과 듀이(Dewey)의 경험 중심 교육을 교육목표, 교육내용, 교육방법
  • 교육과정이론, 교육과학사김경자 저(2000), 학교교육과정론, 교육과학사김인식, 정찬기오, 권요한 공저(1992),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교육과학사진영은, 조인진, 김봉석 공저(2002), 교육과정과 교육평가의 탐구, 학지사 강현석, 주동범 공저(2004), 현대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학지사구광현, 김승곤, 이종숙 공저(1994), 교육학개론, 양서원김경철, 임종익 외 공저(1997), 교육학의 이해, 양서원한국교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1994), 자율학습 교육학, 양서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