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피캠퍼스(HAPPY CAMPUS) 완벽 분석 및 새로운 컨텐츠 개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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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업소개
선정동기
기업소개
SWOT분석
STP&경쟁사
4Ps
설문조사 분석
Future BusinessDirections



본문내용
레포트 업계 1위 브랜드
업계선발주자로서의 강점
학교별 분류에 따른 편리성
차별화된 서비스

-모방이 용이한 서비스
-역할의 한정으로 인한
품질 보장 불가
-이로 인해 기업 이미지
저하 우려

-중고 전공 도서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
-전공 도서의 재구독율 낮아
-레포트 수요와의 상호연관성
-온라인 대형서점과의
제휴 가능성

- 기존의 대학별 게시판
-전공 도서의 신판
출간 가속화
-거래의 한시성
-중개 서비스 한정으로 인한
수익성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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