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푸드코리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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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FOOD KOREA 소개
경영목표 설정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경영전략의 개발
마케팅전략의 개발
서비스컨셉
본문내용
1.지리적 세분화-대도시, 농촌, 주택 ,아파트…….
2.인구 통계적 세분화-가족규모(핵가족, 대가족)나이(10대, 신혼부부, 중년계층, 노인…)
3.사회계층 세분화-하류층, 중류층, 상류층
4.라이프 사이클 및 심리분석-맞벌이 부부, 혼자사는 노인들, 건강주의 소비자층, 채식주의자 등…….



원료구입처
우리 업체에게만 고정적으로 물품을 보내주는 중형 농장과의 연계,
고정가격의 설정

보관소
근처에 공장 등의 시설이 없는 곳에 대형창고를 임대함.

배달
여러 물품을 트럭에 실어서 어느 중간지점까지 이동.
그리고 오토바이가 그곳을 왕복하면서 물품을 실어서 집마다
각각 배달, 일정 지점 내에만 배달이 가능함.


제품컨셉의 세분화

(1) Go Go Diet : 비만은 만병의 원인이라는 말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만큼! 몸짱이 요즘 대세인 만큼! 다이어트를 위한 저지방 저열량 식단

(2) Well Being! : 잘 먹고 잘 살자! 건강이 최고!
건강을 위한 완벽하게 균형 잡힌 식사를 ! (영양사 기용)

(3) Simple And Simple: 바쁜 맞벌이 부부들을 위한 빠르게 조리 할 수 있 는 맛있는 음식! 패스트 푸드만큼 빠르게! 하지만 제대로 된 아침 식사를!

(4) Vegetarian :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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