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의 현재와 미래 - CJ Foodvi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외식산업의 현황과 시장의 특성 분석
경쟁요소에 따른 CJ푸드빌 분석
CJ푸드빌,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본문내용
주 고객층 - 경기변화에 덜 민감한 20~30대 소득층, 특히 여성층

고객의 트랜드에 부합하는 밀착된 마케팅

이종 업계와의 전략적 제휴

직원 교육등 기본의 재정비

공격적인 마케팅



선두업체를 대상으로 한 벤치마킹

색다른 고객 만족을 끌어내야 함

CJ 푸드빌이 지닌 장단점의 면밀한 분석

고객의 마음에 다가가는 서비스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무시할 수 없는 요소

타 외식산업보다 고가의 경제적 부담

제휴카드, 마일리지, 쿠폰등의 정책으로 접근성을 높여야 한다.

카드사와의 분담금 조율 문제
→ 본질적인 대안의 모색이 필요한 시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업] 패밀리레스토랑 cj푸드빌 현재와 미래
  • CJ Foodvill 분석High PriceLow PriceYoung Target&Friend OrientedOld Target&Family Oriented햄버그 스테이크 및 파스타다양한 서구식 메뉴TGIFBennigan’sOutbackSizzlerVIPSTony Roma’sSkylark스테이크스테이크 & 샐러드바비큐 립가격 - 전략할인 정책으로 고객을 확보하는 것 까지는 좋으나,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고객밀착형 마케팅 필요스카이락과 스위트리의 비슷한 컨셉 및 가격대 문제 - 같은 계열사 브랜드의 출혈 경쟁- 차별화 필요가격 - 성공사례제휴 카

  •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ips 의 마케팅전략
  •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3) 회사 연혁과 이념VIPS는 CJ (제일제당) 의 관계사중 하나로 CJ foodvil에 속하여 Skylack과 VIPS의 두 종류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탄생되었다. CJ foodvil의 식품사업군은 소재식품, 가공식품, 서비스 부문 등의 사업으로 구성되어 수익성 극대화를 통한 세계초우량 식품회사를 목표로 세계 일류의 신상품개발 능력을 갖추고 미래의 가치 있는 식문화를 창출하며,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 [crm] 빕스 Vips의 고객관계관리
  • CJ 푸드빌과 VIPS http://www.foodvill.com/아시아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http://www.ivips.co.kr/VIPS - Enjoy Fresh Time국내 최대의 종합 외식 서비스 기업인 CJ푸드빌의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연혁을 통해 빕스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다.(1)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CJ푸드빌 대표이사 박동호입니다. CJ푸드빌 주식회사는 1994년, 일본 스카이락그룹과 제휴하여 패밀리레스토랑 Skylark사업을 시작한 이래, 199

  • [서비스경영] CJ푸드빌 빕스의 서비스경영 분석
  • 레스토랑처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러나 VIPS경영진의 철저한 원칙은 광고비를 최대한 줄이고 어차피 음식사업의 특성상 그 남는 비용을 재료값과 음식개발에 투자하여 고객에게 돌려주자는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런 경영진의 의도도 모른 채, ‘VIPS는 다른 데만큼 마케팅에 별로 신경을 안 쓰나보다.’ 할인도 안 되네.’이렇게 표면적으로 느끼게 될 수도 있다. ② GAP2타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하여 파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현재 31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강 점약 점- 다양한 메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 (고객환희 서비스) - 업계 최고의 시장점유율, 업계 최초의 홈페이지 구축 - 국내 최초의 패밀리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 3코스밀 메뉴 도입- 높은 가격대- 특색 있는 메뉴가 없음- 후발업체들의 추격과 벤치마케팅으로 차별화가 어려움- 타 업체보다 광고의 비중이 낮음- 매장이 적음 (전국 31개)(3)베니건스베니건스는 복합 문화 컨텐츠 그룹 바른손의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