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완벽 분석 - 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8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환경 분석
3. 마케팅전략
4. 성과
5. 전략적 제안
본문내용
상위권 사이트의 지각 변동과 함께 최근 1년 내 등장한
신생 교육 사이트들의 약진.
지난 1년 사이에 순위 내에 새롭게 진입한 업체가 10개로,
40%에 달함.
비타에듀 등 기존 기업들이 무료 공개강좌를 연간 확대 실시하기로
계획하는 등 수험생 사로잡기 전략을 강화.

<시장 경쟁 극심 >
온라인 사교육 시장 확대로 신생 사이트들이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나고 있으나 시장 진입이 수월한 만큼 퇴출도 용이.
지난해 EBS 수능방송으로 인해 큰 변화를 겪은 업계가 올해 또
한번 격변의 시기를 맞을 것으로 예상.

대한민국의 사교육 투자 열풍
강남 8학군 내 고소득 자녀들의 사교육 투자
사교육비
『초등학생 26만 4천원
중학생 31만 1천원
고등학생 43만 7천원』

사교육비 전국 평균 33만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온라인 교육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megastudy 1. 기업 소개2. 환경 분석3. 마케팅전략55. 전략적 제안4. 성과CONTENTSmegastudy-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1. 기업소개CONTENTSVision & MissionCEO 소개기업 연혁사업 분야megastudy-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megastudy-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 기업 Vision & Missionmegastudy-대한민국 온라인 교육 대표기업 기업 Vision & Mission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 [인터넷비즈니스] 메가스터디 성공사례분석
  • E-learning 성공사례분석 회사소개SWOT 분석STP 전략5 – Force 모델위기와 극복성공요인 & 위험요인방향성 & 개선노력전망 & 결론 참고문헌Q & AContents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137-86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 납입자본금 : 3,170,333,500원 직원수 : 500명 주사업분야 :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회 사 소 개경 영 진손주은-

  • [인터넷비즈니스] 메가스터디 성공사례분석
  • 교육부문 대상 수상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2007. 06 제 9회 인터넷 그랑프리 시상식- CP(Contents Provider) 부문 대상 수상 2007. 03 모범 납세기업 선정,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2006 2006. 12 제5회 한국 재무혁신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 CFO 협회 주최) 2006. 11 중등부 온라인 교육업체 엠베스트교육 합병 2006. 06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 2관 개원 2006. 03 손주은 대표이사, 매경이코노미 선정 ‘2006 한국의 100대 CEO에 선정 2005 2005. 12 TOEIC 강좌 서비스 개시

  • [국제경영학] 메가스터디 일본진출
  • 메가스터디 일본 진출긴 불황 이후 견실한 경제 회복세우리와 유사한 학벌중시 풍토와 교육열Digital 지식산업 시대 이러닝 산업 기반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온라인 중고등교육 품목 브랜드가치(BSTI) 1위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마스터 텍스트 스타일을 편집합니다둘째 수준셋째 수준넷째 수준다섯째 수준**발표자 참고 : 해피캠퍼스 구매자료 “메가스터디 경영사례” 서론, 기업개요, 미시적환경분석(자사분석), 우리조 중간고사 발

  • 메가스터디 SWOT,STP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메가스터디 성공요인과 미래전망
  • 분석마케팅전략 사례미래전망INDEX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2. 메가스터디 성공요인3. 메가스터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국내 온라인 교육시장 분석5. 메가스터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메가스터디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8. 메가스터디 미래전망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대한민국의 사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