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서비스마케팅]KTF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소비자행동론]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이동통신시장에서 2등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KTF의 가입율증대 및 모바일데이터 사용률 증대를 목표로 신 컨텐츠 개발 및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전략을 도출하여 광고전략 및 브랜드전략을 제안한 마케팅 기획서입니다. 특히 비주얼하면서도 깔끔한 화면구성으로 전달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목 차
1. 문제분석 및 해결
- What : 신 컨텐츠 개발
- HOW :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도출
2. 전략방안 설정
- 전략 개요
- 브랜드속성 도출
- 전략 스케줄
3. 세부실행전략
- Shock
- Ionize
- Spread
4. 예산계획
- 연간예산 및 outro
- 본문내용
-
내용요약
퓨젼소비자 => Convergence
퓨전성향으로 컨텐츠와 단말기의 컨버젼스화가 확산
ex) 단말기의 컨버젼스 : 디지털카메라+핸드폰 = 디카폰
컨텐츠의 컨버젼스 : 게임+ 커뮤니케이션 = 네트워크게임
정액제가 실시될 경우, “퓨젼성향을 가진 소비자들은 컨텐츠의 컨버젼스화(복합 컨텐츠)를 원할 것으로 예측
신 컨텐츠 = 컨버젼스 컨텐츠
핵심타겟 => 2024층
2024는
2534 의식층과 30대 추종층을 선도
10대 행동층에게 직접적인 동기를 부여
직접 행동을 하기도 하는 행동층
2035를 잡기 위해서는 2024가 핵심!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not good
- macu***
(2008.06.17 13:34: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