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아이드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아이 드마. (AIDA) 법칙이란 광고판매에 있어서 잠재고객이 구매하기까지의 심리적 단계 주목 attention 흥미 interest 욕망 desire 기억 memory 행동 action 에 이르는 5과정의 머리글자를 따서 표현한 구매심리과정이다 상품계획시 이 순서에 따라 기획 제작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광고는 이 아이드마 법칙을 원칙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광고제작을 하는데 에 있어서 TV 광고나 신문 잡지의 광고를 제작함에 있어 이 다섯 가지는 필수적으로 포함이 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