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삼성전자의 고객만족 경영활동(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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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프리젠테이션은 삼성전자 마케팅부서에 근무하면서 작성한 대외 홍보자료로서 삼성전자의 CS경영에 관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1) 회사개요
(2) 사업영역

2. CS경영 소개
(1) CS경영 비젼
(2) 초일류 품질혁신
(3) 초일류 서비스 구축
(4) 친환경제품 확보
(5) 고객만족 주요활동

3. 고객만족 성과
(1) 주요성과
본문내용
삼성전자의 CS경영은 기존의 내부효율 중심에서 고객만족 중심으로 사상의 전환을 바탕으로 초일류 품질혁신, 초일류 서비스 구축, 친환경 제품확보 라는 세가지 전략과제를 선정하고 이의 실천을 통한 글로벌 탑 수준의 CS경영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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