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사례분석_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수업에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스타벅스라는 강력한 경쟁자를 만난 던킨도너츠의 시장확장을 위한 마케팅전략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판매전략 등 던킨도너츠 마케팅의 모든것을 담았습니다. 비주얼한 내용구성과 던킨도너츠를 연상시키는 템플릿으로 전달효과 또한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시장조사
- 사회적현상
- 시장변화
- 시장분석
- 경쟁자 분석
- 소비자 분석

마케팅전략
- 관계강화
- 모닝비지니스
- 소비자연령층 확대
- 가격정책

커뮤니케이션 결과분석

광고전략

판매전략
본문내용
■ 변화하고 있는 사회적 환경
☀ 사회적 배경 : 독신자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늦어지는 결혼시기
☀ 라이프스타일 변화 : 혼자 먹는 식사의 증가
☀ 식생활의 변화 : 서구식 식생활 선호 증가
■ 시장의 변화 : 커피수요 증가
※ 에스프레소시장의 규모
■ 매력적인 에스프레소시장
■ 에스프레소시장의 현황
※ 에스프레소시장의 매출현황
■ 에스프레소 시장에서 경쟁자는?
거대한 경쟁자 스타벅스
현재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의 대명사
1999년 7월 한국 입성
카페라테, 카푸치노를 주축으로 35종류의 커피판매
베이글, 머핀, 샌드위치, 케잌 등 각종 간식류 판매
36종의 아침메뉴
전국 80여 개 매장
2003년 매출 530억원 예상
삼성과 상호마케팅(복합매장이용)
과감한 투자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Report( 스타벅스의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1. 들어가며스타벅스는 이제 많은 이들의 입을 통하여 회자되는 하나의 트렌드이지만 방송이나 신문등에는 스타벅스의 광고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대표인 하워드 슐츠는 초창기에는 예산이 부족해서 광고비를 책정하지 못했으나, 최근에는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하는 프로모션이 더욱 효과적이므로 예산을 잡지 않는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TV광고는 스타벅스가

  • 던킨 도너츠 촉진관리
  • 마케팅 효과 측정III. 촉진 전략1. 광고2. 판매 촉진3. 인적 판매4. 홍보Ⅳ. 결론1. 최종분석2. 향후 활동 방향 (제안)3. 자료 출처이 리포트는 ‘촉진 관리’ 수업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인 “던킨 도너츠”의 성장 요인과 미래를 전망한다.‘던킨 도너츠’는 현재 한국의 도너츠 전문 매장의 선두주자이자 상위 기업으로써, 외국계 외식업체가 한국에서 성공한 큰 사례이자 촉진 전략의 적절한 이용 사례로 후발주자들의 롤 모델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차 례1.‘Missha’기업개요1) What is Missha?2) 미샤의 4대 마케팅 전략2. 내부환경분석1) 저렴한 가격2) 회원 수 200만 명의 뷰티넷3) 검증된 미샤의 품질4) 매장구조(‘ㅁ’자배치, Section別 진열)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서 핵심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6) 코스닥 상장7) 13%의 호기심구매자8) 가격 이외의 특별한 유인전략 부재(현재)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3.

  • [소비자행동론과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 분석
  • 마케팅」이란 책이 국민대 김영한 교수에 의해 소개되면서 스타벅스에서는 스스로「감성마케팅」을 실천하기 위해 저자와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마케팅 강연회」를 매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6개의 스타벅스 대학가 매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또 선착순 50명에게「오늘의 커피」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각 세미나별 5명을 추첨해서「스타벅스 감성마케팅」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스

  • [기업분석]세스코(cesco) 기업문화 및 SWOT 분석
  • 관리 서비스의 경우 당시의 정기 관리비용을 환불.*초기관리서비스 : 전액 환불*정기관리서비스 : 마지막 서비스비용을 환불# 무료추가서비스와 환불보증 적용은 연간 정기관리를 받으며, 계약대상해충에 한함Place(1) 전국 36개의 직영 사업소 운영(2) 세계 시장으로 진출→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설립으로 세계 수출의 교두보 마련→ 중국 현지 법인 설립 예정→ 미국 시장 개척SWOT 분석Strength.(1) 시장 선도자CESCO는 현재 36개의 직영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