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사례분석_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수업에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스타벅스라는 강력한 경쟁자를 만난 던킨도너츠의 시장확장을 위한 마케팅전략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판매전략 등 던킨도너츠 마케팅의 모든것을 담았습니다. 비주얼한 내용구성과 던킨도너츠를 연상시키는 템플릿으로 전달효과 또한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시장조사
- 사회적현상
- 시장변화
- 시장분석
- 경쟁자 분석
- 소비자 분석
마케팅전략
- 관계강화
- 모닝비지니스
- 소비자연령층 확대
- 가격정책
커뮤니케이션 결과분석
광고전략
판매전략
- 본문내용
-
■ 변화하고 있는 사회적 환경
☀ 사회적 배경 : 독신자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늦어지는 결혼시기
☀ 라이프스타일 변화 : 혼자 먹는 식사의 증가
☀ 식생활의 변화 : 서구식 식생활 선호 증가
■ 시장의 변화 : 커피수요 증가
※ 에스프레소시장의 규모
■ 매력적인 에스프레소시장
■ 에스프레소시장의 현황
※ 에스프레소시장의 매출현황
■ 에스프레소 시장에서 경쟁자는?
거대한 경쟁자 스타벅스
현재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의 대명사
1999년 7월 한국 입성
카페라테, 카푸치노를 주축으로 35종류의 커피판매
베이글, 머핀, 샌드위치, 케잌 등 각종 간식류 판매
36종의 아침메뉴
전국 80여 개 매장
2003년 매출 530억원 예상
삼성과 상호마케팅(복합매장이용)
과감한 투자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