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Daum쇼핑을 통해 본 온라인쇼핑몰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 기말 팀프로젝트 A+ 프리젠테이션입니다. Daum쇼핑몰을 선정하여 온라인쇼핑몰 프로모션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온라인 쇼핑몰을 알리는 방법
1) 제휴 & 입점
2) 광고 & 홍보

2. 온라인 쇼핑몰 고객관리방법
1) 고객모으기
2) 고객관리(혜택프로그램)

3.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방법
1) 메일
2) 이벤트
본문내용
온라인 쇼핑몰 고객 관리 방법 – Daum 쇼핑 사례

잠재쇼핑고객

[Channel]
타겟 메일 발송
Daum TOP /내부 섹션 배너
(검색,까페,메신저,미즈넷 등)
오프라인 광고/타사이트제휴

[고객유인요소]
Brand Indentity
상품 경쟁력
타 쇼핑몰 대비 Benefits

[Mkg Points]
뉴스레터 수신율 ↑
약관동의 메일 발송
약관동의 연계 페이지 개선
약관동의시, 추가 정보 DB화

신규고객 1

[확장된 Channel]
쇼핑 뉴스레터
해피메일

[Mkg Points]
무통장입금 푸쉬
해피메일 개설
뉴스레터 Variation
할인쿠폰(Hidden)

신규고객 2

[Mkg Points]

첫구매 감사메일 (상품평)
첫구매고객 中 타겟팅하여 할인쿠폰 발급(Hidden)
뉴스레터 퍼미션확대

재구매고객

[Mkg Points]

정기이벤트 Push
(도장쾅쾅/구매왕)
->학습효과발생
메일마케팅강화
잠재우수고객케어
(타겟메일발송)
Network Mkg.
사이트 Integration

우수고객

[확장된 Channel]

우수고객 전용 뉴스레터
우수고객 서비스 알림 메일
Mymall내의 우수고객 페이지

[Mkg Points]

우수고객 전용 뉴스레터 신설
우수고객 서비스 혹은 생일상품권을 할인쿠폰으로 일부 대체
이탈 방지를 위한 타겟 메일 발송
전용이벤트 강화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 금융기관의 E-Mail 마케팅 활성화 방안
  • 마케팅효과를 확대시킬 수 있다. 마케팅 수단과 비교한 조사에 따르면 이메일광고가 배너광고에 비해 사이트 방문 유도효과가 3~10배 높다고 한다. 정만수 , “인터넷 E-mail광고의 제목메시지와 내용메시지 소구유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57호또한 온라인 쇼핑의 동기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메일 매거진이나 이메일을 통해 정보를 얻었다는 의견이 배너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다는 의견을 훨씬 앞질러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이메일이 영향을 미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국내 의류패션 인터넷쇼핑몰의 현황과 전망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쇼핑몰을 통한 구매는 전체 패션제품 구매의 40%를 넘어서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규모가 커지게 되고 경쟁 또한 본격화 되었다. 이제 인터넷 상거래는 더 이상 새로운 형태의 상거래가 아니며 인터넷 쇼핑몰의 증가속도에 비해서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속도는 느려지고 있다. 소비자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인터넷 상거래에 맞는 종전과는 다른 마케팅 전략을 행해야하며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을 생각해 볼 필요

  • [디지탈콘텐츠] Beauty Dresser 사업계획서
  • 통해서 중고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이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우리 제품의 일촌공유시스템이나 의상대여시스템 또한 소비자들이 편견을 가지고 바라볼 것이라고 단정지어 판단할 수 없다.패션 및 화장품 관련 블로그 투데이 수패션 및 화장품 관련 블로그 Total 방문수3-4. 인터넷의류쇼핑몰 댓글 분석2010년을 바라보고 있는 지금, 우리 실생활은 디지털과 밀접하게 닿아있다. 컴퓨터 하나로 내가 얻고자 하는 정보, 필요한 품목들, 기타 관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본 재진출2. 전략 수정 및 보완3. 마무리Ⅰ. 서론1. 조사목적첨부 1 각국의 인터넷 사용자와 보급율(2006년)우리나라와 일본이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다출처: eMarketer(http://www.eMarketer.com/)고도로 발달된 IT산업 덕분에 오늘날 21세기에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더 힘들 정도로 인터넷은 우리들의 생활에 깊숙이 침투해있다. 모든 정보는 인터넷을 통해 생산되고 공유되고 저장되며, 이런 시대이니만큼 인터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전략 등을 분석함으로써 해외투자의 성공요인을 알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Ⅱ. 본론1. 기업소개 – 롯데마트 회 사 명 : 롯데쇼핑㈜ 롯데마트 대표이사 : 노병용 설 립 일 : 1998년 4월 사업종류 : 종합소매업취급품목 : 각종 공산품소재지별 기업종류 : 한국 기업그림-1 롯데마트 기업로고가. 기업규모롯데마트는 현재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 국내 유통업체 중에서 가장 활발한 해외사업을 벌이고 있다. 특히 2007년 12월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