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마케팅]사례조사_CJ주식회사 햇반의 마케팅전략분석 및 제안(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수업 기말 팀프로젝트 주제발표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조원들의 CJ주식회사 햇반에 대한 풍부한 자료수집과 시장조사 및 고객설문, 분석을 통한 마케팅대안 마련과 함께 햇반을 연상시키는 화면구성과 비주얼한 템플릿으로 발표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마케팅 불변의 법칙

2. 제품소개

3.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시장단계별 마케팅
1) 시장도입기
2) 시장확산기
3) 시장성장기

5. 시장기회
1) 즉석밥 마켓쉐어상황

6. 경쟁사 분석 - 농심

7. 마케팅전략수립

8. 고객조사

9. 향후 커뮤니케이션방향
본문내용
* 크레이지 마케팅

진행방법
- 대형 할인점과 전국 중대형 슈퍼마켓에서 대대적으로 판촉행사.
- 발아현미밥(1천7백~1천9백원) 구매시 "신라면 큰사발"(7백50원)을,
- 일반햅쌀밥 구매시 "작은컵 신라면"을 덤으로 얹어주기
효과
햅쌀밥이 신라면을 만드는 농심의 제품이란 점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으로 상당한 호응을 얻었음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통계조사, 그래프, 테이블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성공전략 2019~2020 2학기 중간,기말 최신화 (윤xx교수님 대본)
  • 및 자기소개서와 일관된 내용으로 신뢰감 주기④ 질문의 핵심 파악 후 답변20. 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① 기업가의 주식가치② 이직률③ 인사적체현상④ 회사의 미래성2019년 취업성공전략 기말고사1.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데 있어 올바르지 못한 것은?① 기승전결에 따른 짜임새 있는 문장을 구성하라② 추상적인 표현을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③ 최소한의 정보는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④ 지원회사에 대한 언급을 해

  • [마케팅] 햇반 마케팅 전략
  • 조사해볼 것이며, CJ제일제당의 햇반 연간 매출액과 햇반 제품의 종류, 주용도 그리고 햇반을 만드는 기업의 상황분석을 통해 업계현황과 회사현황 그리고 같은 경쟁구도를 가진 기업들을 조사하고 어떤 경쟁상태에 이르렀는지를 파악한 후 SWOT분석을 통해 정리할 생각이다. 그리고 제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전략에 관해 마케팅목표(마케팅의 목표는 STP분석으로 정리할 계획), 목표고객의 정의(목표고객의 정의는 급격하게 변화는 라이프 스타

  • CJ 햇반 마케팅전략분석과 햇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햇반 마케팅전략 보고서1. CJ제일제당 기업소개CJ제일제당은 1953년 8월 제일제당공업(주)으로 설립되어 제당사업을 시작으로 여러 식품 분야로 확장 및 기업들과의 인수 & 합병을 통해 오늘날의 CJ제일제당으로 성장하였다. 현재 CJ는 다양한 식품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지만 특히, 즉석 밥 시장의 선도 주자로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과 판매액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의 확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

  • [마케팅] cj 햇반 마케팅전략
  • 햇반 제품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분석하려고 한다.서론1. 기업소개2. 제품소개본론1. 환경 분석(환경요인, SWOT, BCG)2. 마케팅전략(S-시장세분화, T-타켓층, P-포지셔닝)3. 마케팅믹스(Product, Price, Place, Promotion)Ⅰ. 기업 소개1. 개요⑴ 1950년대-1953년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 회사로써 제일제당 공업주식회사설립. ⑵ 1960년대- 제당기술의 노하우로 결정포도당 개발에 성공하여 조미료 사업 및 이후 진행되는 각종 발효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목 차 -연구 목적-I, 서론 1. 서비스의 개념2. 서비스의 구성요소3. 서비스의 의미4. 서비스 마케팅이란?5.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6.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II. 본 론 -서비스기업 분야별 기업소개 및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 2. 이동통신사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3. 대형할인마트(유통업체)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4.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아시아나 항공)5. 영화관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