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설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의 선정
* 기업소개 및 특성
* 환경분석
- 거시적
- 경쟁사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전략의 과정(마케팅프로세스)
- STP전략
- 마케팅믹스 (4P)
* 제품전략
* 후기
- 문제점개선
- 결론
- 본문내용
-
‘티 소뮬리에’를 통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소뮬리에 - 와인에 대해 정규 교육을 받아 뛰어난 감별실력과 전문지식을 가진 와인 전문가)
녹차나 관련전시품에 대하여 궁금한 것이 있을 때 ‘티 소뮬리에’에게 문의
웰빙, 다이어트 문화 확산
젊은 층 뿐만 아니라 30~40대까지 공략 가능
디저트 문화의 확산
여가 활용 시간 증대
동양문화에 대한 관심 증대
▶ 위의 표적시장 2,3,4를 오설록의 target market으로
생각해볼 수 있다.
- 20~30대, 주로 여성들
- 강남과 명동, 대학로 종로 등지에서 각종 모임을 갖는 집단.
- 녹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소비자
-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
- 독특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
*녹차 음료를 맛 보고, 향기를 맡으며, 동시에 주위의 녹색빛 공간을 시각적으로 즐기며 오감을 충족하도록 배려
*유동인구 많은 곳을 중심으로 확장, 접근성 & 구전효과 높임
* 오프라인 → 명동점, 강남점, 대학로점,종로점
* 온라인 → 케잌 판매, 온라인 구입 시 10%할인
*틈새시장전략
커피 시장이 우리나라 음료시장의 대부분을 차지
비중이 커진 여가 문화나 사회적인 건강과 미에 대한 관심고조
별화된 스타일, 새로운 트랜드 등으로 인해 새로운 카페 개념 의 틈새시장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