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재무] LG 텔레콤 재무,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cro environment
analysis

Micro environment
analysis

Internal environment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LG Telecom: 1.유동비율과 당좌비율간 차이가 나며 유동비율 자체도 낮은 편
2. 현금 비율에 있어 심각한 문제를 보임.
3.부채 비율도 업계 선두인 SK보다 약 20% 높음.
SK Telecom: 1.유동비율과 당좌비율이 거의 같다 재고 비율의 거의 없음.
2.현금 비율이 양호하며 유동비율도 높은 편이다. 현금 유동성에 있어 양호한 상태

# LG텔레콤의 최대 강점인 저렴한 요금체계 + 합리적인 단말기 가격을 계속 유지하면서, 최대 약점인 낙후된 통화품질 이미지를 탈피해야 함

# 통화품질의 향상과 이미지 업그레이드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액 증가를 꾀함
=>심각한 유동성 문제에서 탈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투자분석 LG텔레콤 대리점 창업
  • 재무구조와이통3사중 점유율 증가->고객들의 선호 증가업종선택이유(LGT 텔레콤)모바일 e-Ticket 서비스 모바일전자결제 서비스 DMB 서비스3사 중 가장 다양한 부가 서비스1. 입지선정2. 마케팅 전략3. 영업전략4. 자금조달5. 재무분석6. 손익분기분석7. 결론Contents 전남대학교 범 례Green Belt(M/S 25%이상)이동통신POSRed Belt(M/S 10%미만)Yellow Belt(M/S 10~24%)LGT 전속POS전대후문 R전대공대 R북구청 R빠리바게트전대후문 세부상권 현황전대후문 권역

  • LGTfinalversion - 엘지텔레콤 소개
  • LG Telecom 마케팅 전략 LG Telecom 소개환경분석SWOT분석S.T.P 전략4P MIX 마케팅CONTENTS 경영 이념기업 연혁국내 사업 영역Family Site재무 현황 Part 1LG Telecom 소개 “changing LG Telecom”당사현황 - 경영이념 출처 : www.lgtelecom.com LG way는 사업초기부터 현재까지 시련과 극복의 역사속에서 LG텔레콤 임직원이 실천하고 발전시켜온 LG텔레콤의 경영방식가치 경영 +

  • KTF 기업분석 레포트
  • 재무적 부담이 크지 않았는데, 향후 매출증가와 사업기반의 안정, 각종영업비용 및 설비투자 감소효과 등 중장기적인 합병의 시너지효과도 기대된다.Strategy AnalysisⅠ. 산업분석 산업의 특성국내의 이동통신산업분야를 분석하기에 앞서, 이 산업의 특성을 몇 가지로 나누어서 한번 살펴보았다. 우선, 이동전화는 크게 LG, KTF가 제공하고 있는 PCS(Personal Communication Service)와 SK 텔레콤이 제공하고 있는 Cellular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양자간의 차이는 사

  • [마케팅전략] LG텔레콤 1위를 위한 마케팅전략
  • LG텔레콤은 이 환경변화를 기회로 삼아서 가입자수와 이익창출모두 비약적 발전을 이루어 내어 업계1위의 목표를 이루어 내야 하겠다. 제 II 장. 시장분석90년대 중반 이후 폭발적 성장세국내 이동전화 시장의 경우 84년 한국이동통신(현 SK텔레콤)이 셀룰러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95년까지는 가입자 증가세가 비교적 완만하게 진행되었다. 그러나 경쟁이 도입되기 시작한 96년부터 가입비용 및 통화요금이 큰 폭으로 하락하고, 통신이용자들의 이동성과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한 사업전망1) SWOT 분석2) 사업전망4. 옥션 전략적 제휴1) 전략적 제휴 현황2) 결제주관(대금)의 전략적 제휴 - 삼성카드, 국민은행3) 물류의 전략적 제휴 - 대한통운4) 광고/ 마케팅의 전략적 제휴5) 재활용품의 전략적 제휴 - 한국 생활 자원 재활용 협회, 인터넷 재활용 센타6) 중고품의 전략적 제휴 - 녹색가게7) 여행상품의 전략적 제휴 - 3W투어8)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 LG 홈쇼핑9) 커뮤니케이션 전략적 제휴 - 하늘사랑5. 옥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