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605) |
레포트 (13,601) |
방송통신대 (962) |
자기소개서 (313) |
독후감/감상문 (621)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601)
과학교육에서의 탐구 수업과 ICT 활용 사례1. 들어가는 말 - 과학교육의 동향학생들로 하여금 실제 과학자처럼 과학적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발전시키는 과학적 연습을 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이다. 교실의 수동적인 습득으로 얻어진 단절되고 비활성적인 지식보다 학생들이 능동적 자세로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
과학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문제제기 및 필요성초등학교 때까지만 하여도 과학적 사고의 틀을 가지고 있던 학생들이 중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점차 과학에의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현실이다. 과학교과가 칠판 속에서만 이루어지지 않고 실험실습과 탐구발표 등의 다양한 형태
17페이지 | 6,500원 | 2011.04.16
사회과(교육,수업)개념학습,탐구학습,의사결정학습,문제해결학습, 사회과(교육,수업)현장조사학습,실험조사학습, 사회과 협동학습,가치명료화학습
과학적 개념들은 현실 사회와 직접 관련되는 것들로서, 그 특징이나 사례를 파악함으로써 개념의 의미를 바르게 형성할 수 있다. 개념의 형성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것이 개념과 관련된 긍정적 사례와 부정적 사례를 제시하고 구분하는 활동이다. 이런 과정에서 ICT의 활용은 수업의 효과를 극
11페이지 | 5,000원 | 2011.04.03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유의사항 분석Ⅰ. 서론Ⅱ.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목표Ⅲ.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효과Ⅳ.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필요성Ⅴ.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활동유형1. 자료 제시형1) 개념2) 활동 안내2. 탐구형1)
16페이지 | 6,500원 | 201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