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의사결정] [기업분석]사례조사_레인콤 아이리버의 현황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브랜드마케틍수업 발표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회사소개
1) 연혁
2) 브랜드 아이덴터티
3) 제품소개

2. 시장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egmentation와 Targeting

6. 포지셔닝

7. 마케팅믹스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8. 광고전략

9. 성공요인

10. 향후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안
1) 시장분석
2) 타겟팅
3) 마케팅믹스
4) 기대효과
본문내용
< 본문中 >

아이리버는 '인터넷의 江'이라는 의미입니다.
아이리버란 이름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단어의 의미가 좋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강'이란 완성된 것도 아니고 출발도 아닌 과정을 뜻하기 때문에 미래지향적 분위기가 포함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이리버는 발음상 편의성을 강조한 측면이 있습니다.
특히 영어권 사람들에게는 '리버'의 초성과 끝에 들어있는 R발음이 쉽고 친근감이 든다는 점에 착안했씁니다. 이 모든 것은 '아이리버'를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포석입니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APPLE사 기업 분석목 차Ⅰ. 서 론1. 연구 배경2. 연구 목적Ⅱ. 본 론1. 애플 개관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로고의 의미6) CEO 소개2. 애플이 속한 산업 1) 모바일 산업(1) 모바일 산업의 변화(2) 최근 모바일 산업 동향(3) 스마트 모바일 시장 현황 및 전망(4) 스마트 모바일 사업: 애플과 구글2) 모바일 산업의 진화: 시간과 공간 그리고 자율성의 확장(1) 미디어산업의 변화 (2) 미디어업계, 새로운 Big4 (3)

  • [국제경영] 한국기업의 대일 진출사례
  • 전략이 필요 할까?보물창고에 문을 열기위해 알리바바에게“열려라!!참깨!!”라는 주문이 필요했듯, 우리에게도 일본시장의 문을 열기위해서 요구 되는 무언가가 분명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를 얻기 위해 몇몇 한국기업들의 대일진출사례를 살펴보고, 이들의 진출과정을 분석함으로써 한국기업이 일본에 진출함에 있어 유의하여아 할 사항들(요구되는 사항들)을 찾아보고자 한다.이 조사를 함에 있어 우리는 먼저 그 진출 분야를 전기전자, 식품, 문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사례연구(p7~p24)3.STARBUCKS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25~p39)4.모토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40~p85)5.네슬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86~p101)6.맥도날드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02~p114)7.SONY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15~p142)8.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3~p148)9.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9~p152)10.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53~p163)11.과제후기(p164~p172)1.알림말최근 우리 기업을

  • [커뮤니케이션학] 출판
  • 및 재독성책은 여타의 매체들과는 달리 좀 더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다. 신뢰성에서 언급된 바와 마찬가지로 충분한 사전조사와 연구를 통해 저술되기 때문이다. 또한 독자의 자의적 선택에 의해 볼 것인가 보지 않을 것인가를 결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성 역시 크다고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책의 항속성은 보관하며 언제든지 다시 읽을 수 있다는 재독성 또한 갖고 있다.● 내용상의 사상성 또는 진보성이는 책이라는 매체가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제목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Abstract 인터넷의 첫 글자 i 와 강을 의미하는 River의 합성어인 아이리버는 회사 설립 5년 만에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놀라운 성장을 이룩한 한국의 중소기업 회사이다. 세계적인 기업인 삼성과, 소니, 애플사와 역시 신생 중소기업인 거원이나 현원 등과의 경쟁 속에서 아이리버가 당당히 국내 1위, 세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