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의사결정] [기업분석]사례조사_레인콤 아이리버의 현황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브랜드마케틍수업 발표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회사소개
1) 연혁
2) 브랜드 아이덴터티
3) 제품소개
2. 시장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egmentation와 Targeting
6. 포지셔닝
7. 마케팅믹스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8. 광고전략
9. 성공요인
10. 향후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안
1) 시장분석
2) 타겟팅
3) 마케팅믹스
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본문中 >
아이리버는 '인터넷의 江'이라는 의미입니다.
아이리버란 이름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단어의 의미가 좋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강'이란 완성된 것도 아니고 출발도 아닌 과정을 뜻하기 때문에 미래지향적 분위기가 포함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이리버는 발음상 편의성을 강조한 측면이 있습니다.
특히 영어권 사람들에게는 '리버'의 초성과 끝에 들어있는 R발음이 쉽고 친근감이 든다는 점에 착안했씁니다. 이 모든 것은 '아이리버'를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포석입니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