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피자헛 매장확장 수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접근배경
■현 매장 배치도
PART Ⅰ)
■확장 전 현금흐름
■확장 후 현금흐름
PART Ⅱ)
■월 별 고객수측정
■확장 후 현금흐름증가량
■결론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1990년대 이후부터 우리나라에는 많은 다국적 외식업체가 자리잡기 시작하였다. 패스트 푸드점, 패밀리 레스토랑 등이 그 예라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피자'부분에서 1위를 고수하는, 외식업체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기업체로 우리는 '피자헛'을 들 수가 있다. 이러한 '피자헛'의 연혁과 성과는 다음과 같다. 1985년 2월 이태원에 피자헛 1호점을 개설한 (주)한국피자헛은 '88올림픽 및 '93대전엑스포 공식 피자 공급 업체로, 코리아 헤럴드와 서울 리서치의 공동조사('95.12)와 캠퍼스저널 여론조사('99.7)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네티즌 인기대상('99.7)에서는 피자부문 1위로 선정되었으며, 2000년 1월,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외식업체 부문에서도 단독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최고의 피자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이렇게 '피자'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는 '피자헛'을 우리는 프로젝트 대상으로 잡게 되었다. 요즘 많은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들은 패스트푸드나 피자 같은 서양 음식을 즐겨먹으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피자를 먹기 위해 주로 피자헛에 가는 경우가 많다. 그 결과 피자헛에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할 수 없이 되돌아 나오거나 기다린 경험을 한 사람들 또한 꽤 많이 있는데, 우리들이 자주 찾는 신촌점 '피자헛'도 예외는 아니다. 실제로, 주말이나 평일 점심 혹은 저녁시간 때가 되면 그곳을 찾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