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영혁신] 6sigma와 병원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학기 말 최종통과 프리젠테이션 ppt자료입니다.

목차
` 6sigma란 무엇인가?

` 6시그마 경영혁신이란?

` 6시그마 방법론

` 6시그마 적용사례

` 6시그마 적용시

` 결론
본문내용
` 6sigma란 무엇인가?

` 6시그마 경영혁신이란?

` 6시그마 방법론

` 6시그마 적용사례

` 6시그마 적용시

` 결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경영혁신 노력과 더불어 구체적으로 신규사업의 발굴과 기존 사업의 구조조정을 통해 10년 후를 준비하는 미래경영을 실현할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각 사업부별로 장기 비전을 설정하고 신규사업의 발굴을 전담하는 신규사업팀의 활동을 활성화하여 미래 신 성장 엔진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인천공장의 성공적인 이전, 기계공장의 통합 등 지속적인 구조조정을 통해 기존 사업의 낭비요소를 제거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

  • [품질경영] 코레일 과 KT의 6Sigma(6시그마, 식스시그마)
  • 6Sigma1. 도입배경2. 추진조직3. 단계별 추진계획4. 추진전략5. 추진성과6. 문제점7. 개선방안Ⅳ. KT 소개Ⅴ. KT의 6Sigma1. 도입배경2. 추진조직3. 추진계획4. 추진전략5. 추진성과6. 문제점7. 개선방안< 결 론 >< 서 론 >Ⅰ. 기업 선정이유1. 코레일코레일은 지식경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지난 2000년 도입한 6시그마 경영혁신을 통해 경영품질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 개통된 고속철도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생된 구조조정과 이에 따른 조직안

  • [경영전략] LG전자의 지속가능경영
  • 경영 분석LG전자는 창립 이래 꾸준한 성장의 토대가 된 ‘인간존중의 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한다. 즉, LG전자는 글로벌 리더로서 모든 이해관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혁신하고 있다.(1) Planning1) 전사적 목표 및 경영론① Global Top3 by 2010LG전자의 21세기 비전은 최고의 디지털 제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로 고객을 행

  • [운영관리] 품질경영 및 관리
  • 경영실을 신설하고, 식스시그마 추진인력(GB,BB,PO,Champion)의 육성을 위한 KT 식스시그마 스쿨, 단계별 과제 진행을 지원하기 위한 시그마 넷 등의 인프라를 마련하였다. 2003년 6월 1단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식스시그마 경영혁신을 추진하게 된 KT는 시작단계부터 식스시그마를 통한 전사적 경영혁신을 추진하였다. 1단계 에서만 블랙벨트과제 200개 그린벨트 과제 414개가 수행 되었으며 매출 증대, 비용절감, 수익누수 감소 등의 영역에서 410억 원의 재무성

  • [운영관리] 품질경영 및 관리
  • 경영학과 겸임교수 / 한국경영혁신연구소장 http://ahnsc.pe.kr/6http://mrsuma.tistory.com/55http://blog.naver.com/bunkyee?Redirect=Log&logNo=150082794272dbworld.tistory.com/attachment/ek26.ppthttp://www.ksa.or.kr/한림대학교의료원 한강성심병원 - 6sigma를 활용한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6sigma 기초 교육6sigma의 개념과 성공요인71p /serihttp://kainos.pe.kr/140100266570http://www.sericeo.org/file/DATA/NS/pdf/0906200508310001.pdf안영진, 『경영품질론』, 박영사, 2008김이규, 『품질 비용 분석을 통한 품질관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