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분석(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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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수업 기말 발표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의 성공요인을 주제로 약 3개월동안 자료를 수집하고 준비한 자료입니다. 화면디자인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발표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성적은 A+이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SWOT분석

STP 전략

4P 분석

아웃백만의 차별화 전략

No.1 아웃백을 위한 우리의 제안
본문내용
- 업계 매출액 1위
- 전국매장 점유율 1위
- 2000-2002년 패밀리 레스토랑부분 성장률 1위
- 한국표준협회 선정 2002, 2003년 서비스 품질지수 1위
- 네티즌이 뽑은 패밀리 레스토랑 부분 1위
- 98, 00, 02년 프랜차이즈 상 4년 연속 수상

아웃백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자

I. 기업소개

OUTBACK STEAKHOUSE는 1987년 설립되어, 1988년 플로리다 템 파시에 첫 레스토랑을 개점한 이후2002년에는 820여개의 레스토랑과 총 매출 4조 5천억원을 달성하는 등 많은 레스토랑 특히 디너 하우스 부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국내에는 aussie chung ltd. 를 통해 97년 4월말 공항점 1호점을 개점하고 강남점, 홍대점, 이대점 등 현재 41개의 영업점을 운영중에 있다.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이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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