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제성을 부각한 경차마케팅_마티즈를 중심으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수업 기말 발표자료로 작성하였던 자료입니다. 대우자동차 마티즈II 마케팅 분석자료로서 중대형차와 비교하여 뛰어난 경제성과 연비, 디자인, 내부구조등을 중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 대형차의 종류
2 - 중형차의 종류
3 - 소형차의 종류
4 - 경차의 종류
5 - 경차와 대형차의 비교
6 - 경차와 중형차의 비교
7 - 경차와 소형차의 비교
8 – 마티즈의 이점
- 본문내용
-
마티즈II
국내 시장에서 경차 혜택이 주어지는 유일한 모델 마티즈Ⅱ가 디자인을 원형 위주로 해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다면 뉴 마티즈는 선이 굵은 쪽을 추구한다
- 헤드램프: 기존 써클 램프의 이미지에 방향지시등을 연결시킨 듯한 형상의 헤드램프는 한층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 안개등 :뛰어난 배광 능력의 원형 안개등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 메탈릭 루프 랙 : 기존 루프랙의 기능성에 스타일적인 요소를 가미한메탈릭 루프 랙은 측면의 역동성을 한층 더 강조해 줄 수 있도록 라운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 센터 클러스터 : 세계적인 흐름에 맞춰 계기판을 차의 중심부에 위치시킨 센터 클러스터 설계로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 메탈그레인 : 선터페시아와 도어암레스트에 적용된 메탈크레인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 시트벨브 조절 장치 : 체형에 맞는 운전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첨단엔진 : 파워는 최대한 살리고 연료는 효율적으로 공급하는 M-Tecll엔진
- 4단 자동변속기 : 동력전달 효율을 증가시켜 연비를 대폭 향상시켰고변속시 토크를 제어하여 변속충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비교분석자료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