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웰빙 멀티플렉스 CGV 기업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서비스마케팅]웰빙 멀티플렉스 CGV 기업분석(A+리포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멀티플렉스 CGV를 대상으로 선정하여 웰빙을 선호하는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포인트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I. What is Well-Being?

2. Inter-relation of Well-Being & Multiplex

3. Multiplex History..

4. Multiplex Cinema is now..

5. Future Multiplex is..
본문내용
Well-Being 의 특징
감성적(Emotional)이면서 이성적이고(Rational), 정체성이 강하며(Identity), 복합적(Fusion)
전통적 가치추구 기피현상
가치 판단의 기준 다양:'옳고/그름’→ ‘좋고/나쁨’
즐거움과 재미가 삶의 최고 가치
새롭고 동적인 것 선호
소비는 생활의 미덕
소비행위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
Rational 이성+ Emotional 감정 = “Remotional”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적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서비스 개선호텔프런트화인터넷예매제도보강휴대폰을 통한 예매 및 발권(發券) VIP 고객용 ‘CGV 라운지’ 서비스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시스템포켓볼, 무료 인터넷카페 외부 고객 중심 마케팅매표소의 유리 차단막 제거, 예매제도 보강티켓리스 서비스 관객 품질 평가단 운영 크로스 티켓팅외부 고객 중심 마케팅내부고객 중심 마케팅SWOT 분석- 선도 기업, 시너지 효과- 근접성 - 편리한 교통- 막대한 자본- 다양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 CGV 서비스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마케팅 믹스와 SWOT3.1 CGV-서비스 상품관리3.2 서비스 가격 관리3.3 CGV-서비스 촉진 전략3.4 CGV-서비스 유통 관리3.5 CGV-서비스 프로세스 관리3.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3.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3.8 SWOT4. CG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4.1 Only One 서비스4.2 차별적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요인5. 결론 - CJ CGV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멀티플렉스 CGV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소개 및 선정 이유1.1 소개(홈페이지에서 발췌)No.1 Multiplex국내 최초의 멀

  • CGV 소비자분석 마케팅사례
  • CGV는 20-30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3) 주요 멀티플렉스 체인 현황CGV는 국내 최초로 멀티플렉스 개념을 도입한 선두업체로 최근 롯데시네마의 공격적인 마케팅 공세에도 꾸준히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음.4)CGV 선호도 분석CGV는 영화관운영업 국가고객만족도 지수(NCSI)에서 항상 1-2위권을 유지하고 있음.2.세부 마케팅 내용과 소비자 분석1)휴대전화 티켓팅 서비스2)1000원 영화관람 서비스3)키즈플렉스와 스마트 키즈 플렉스4)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서비스의 구성요소3. 서비스의 의미4. 서비스 마케팅이란?5.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6.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II. 본 론 -서비스기업 분야별 기업소개 및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 2. 이동통신사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3. 대형할인마트(유통업체)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4.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아시아나 항공)5. 영화관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CGV)6. 호텔 서비스마케팅

  • [국제마케팅] 롯데시네마의 베트남 진출
  • 멀티플렉스관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롯데시네마는 현재 중국에도 진출하여 2010년 12월에 중국 심양에서 첫 상영관이 개점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로의 진출도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2.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 분석(1) 경쟁업체 분석① Megastar Cineplex 베트남 최초 복합영화관 메가스타(Megastar)는 외국계펀드인 Envoy Media와 현지 자본인 베트남 출판 업체 PNC의합작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Envoy Media는 마케팅과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