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웰빙 멀티플렉스 CGV 기업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10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멀티플렉스 CGV를 대상으로 선정하여 웰빙을 선호하는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포인트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What is Well-Being?
2. Inter-relation of Well-Being & Multiplex
3. Multiplex History..
4. Multiplex Cinema is now..
5. Future Multiplex is..
- 본문내용
-
Well-Being 의 특징
감성적(Emotional)이면서 이성적이고(Rational), 정체성이 강하며(Identity), 복합적(Fusion)
전통적 가치추구 기피현상
가치 판단의 기준 다양:'옳고/그름’→ ‘좋고/나쁨’
즐거움과 재미가 삶의 최고 가치
새롭고 동적인 것 선호
소비는 생활의 미덕
소비행위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
Rational 이성+ Emotional 감정 = “Remotional”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