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 시스템 전략]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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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 장 서 론

제 2 장 서비스 복구(Service Recovery)
제 1 절 서비스 실패
제 2 절 서비스 복구
1. 서비스 복구의 의미
제 3 절 서비스 복구 프로세스
1. 서비스 실패에 대한 두가지 접근법
2. 효과적인 서비스 복구 프로세스의 개발지침
3. 체계적인 서비스 복구 시스템의 개발지침

제 3 장 고객만족 마케팅
제 1 절 고객만족 마케팅의 성공요인
제 2 절 고객만족 마케팅의 유형
1. 약속마케팅
2. 접점마케팅
3. 내부역량마케팅
제 3 절 고객만족 마케팅믹스

제 4 장 초일류 기업의 서비스 시스템

제 1 절 Federal Expres
제 2 절 노드스트롬 백화점

제 5 장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이 이런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좋은 서비스를 받지 못했다고 느끼게 될 것이므로 신규 고객을 창출하여 사용 고객의 범위를 확대하고자 하는 것이 일반적인 기업의 속성인데 오히려 기존 고객을 잃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은 기업경영 실패로까지 이어지는 것이다
참고문헌
강명주(2005), 서비스경제시대의 전략적 관점과 서비스경쟁의 논리,
유통저널 2005.07.pp. 34~39
강일용(1998), 조직특성이 고객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아주대 석사논문
계도원(2004), 고객만족 마케팅: CEO와 고객이 함께 읽는, 좋은책만들기
류미현(1997), 소비자문제 및 불만족에 따른 대응행동, 건국대 박사논문
박준영(1998), 은행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측정방법과 응용방안을 중심으로-, 명지대 박사논문
안상헌(2004), 모든 것을 고객중심으로 바꿔라, 살림출판사
유은주(2004), 고객의 입장에서 ‘불만’을 해결하라, 유통저널 2004.04. pp. 32~33
이기춘 외 5인(1997), 소비자상담, 학현사
이홍섭(1996),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관현 연구 –L백화점 사례를 중심
정한수(1995),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실무자와 소비자간의 인식차이분석, 충남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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