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자동차산업] 일본 자동차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본자동차 산업의 역사
2. 일본자동차 산업의 국제화
3. 일본자동차 산업의 현황
4. 일본을 대표하는 자동차회사
5. 결론
- 본문내용
-
6.25전쟁으로 인한 일본내 군수 공장 대단위화
영세한 자동차회사의 규모시설의 증가
일본국내 시장의 포화, 해외시장진출 시도
1970년대 수출이 400만대 이상이 증가
타국과의 무역분쟁 발생으로 인한 수출 서서히 감소
해외로 본격적인 생산거점 이전을 도모
세계 자동차 수출대수의 40%이상을 차지
내수및 수출 물량이 3년 연속으로 감소
원인 : 거품경제의 붕괴, 후발 경쟁국의 부상
계속적인 기술 개발 : 하이브리드 차 생산의 업계선두
외부적 환경의 도움 : 미국 자동차회사의 고전 및 휘발유가격 급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