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음악과 소비자행동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06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리서치를 한 자료입니다.
분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인구통계적특성
2. 음악의 인지/비인지
3. 음악에 따른 볼륨과 빠르기
4.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변수
5. 불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6. 변외 분석
7.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비인지 집단 21명을 제외한 24명의 인지 집단이 실제음악과 인지된 음악과의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교차표를 작성해 보았다.
실제 발라드가 나오고 있었을때
발라드 9명 클래식 2명 의외로 락이라고 잘못 기억한 사람이 1명 있었다.
댄스곡 역시 정확히 댄스곡으로 기억한 사람이 7명 락이라고 기억한 사람이 4명이였으며 발라드라고 잘못기억한 사람이 1명 있었다.
비교적 정확한 곡명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나오고 있는 음악의 장르를 기억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았다고 분석되며, 장르를 정확히 맞추지 않더라도, 비교적 비슷한 풍의 장르를 선택하는 경향을 보였다.
- 참고문헌
- 마케팅조사 원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