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41) |
레포트 (1,441) |
방송통신대 (44) |
자기소개서 (14) |
독후감/감상문 (68)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41)
[인문사회,사회문화,소비자,마케팅,소비자마케팅,홍보,결혼] 클럽프렌즈(Club Friends)의 소비자 마케팅 분석
정보업체들의 사회적 부작용과 소비자 불만에 대한 대안으로 다양한 파티 전문 업체를 주목하였고 단순 파티만을 개최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가 가지기 힘든 자유로움에 보태어 부담 없는 이성교제, 현 세대의 자아성취욕을 반영한 커리어 시스템까지 갖춘 파티전문업체, ‘(주)클럽프렌즈(이
23페이지 | 500원 | 2007.04.03
[정보통신, 교육행정, 사회복지] 서비스 마케마케팅.ppt
문화활동 시설을 고려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려. 휴게공간을 제공, 무료 음료수 서비스 제공, 유아/아동 휴게실 제공. 3.현대백화점4.하이트 맥주첫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 이유입니다. 아무리 마케팅을 잘한다고 해도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지키지 못하면 1위를 할
8페이지 | 1,000원 | 2009.11.08
문화 사회통합 분위기 확산위해 실시하고 가족 지원 서비스제공2) 사업 내용사회문화적 적응 돕기 위한 다양한 교육결혼 이민자 가족의 자녀 보호 위한 교육과 상담자조집단 육성 지원과 지도자 양성결혼 이민자 가족 단위 네트워크 구축다문화 사회 수용 분위기 위해 다양한 정보 제공3) 운영
50페이지 | 3,000원 | 2016.09.21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정보업체들의 사회적 부작용과 소비자 불만에 대한 대안으로 다양한 파티 전문 업체를 주목하였고 단순 파티만을 개최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가 가지기 힘든 자유로움에 보태어 부담 없는 이성교제, 현 세대의 자아성취욕을 반영한 커리어 시스템까지 갖춘 파티전문업체, ‘(주)클럽프렌즈(이
23페이지 | 1,500원 | 2008.10.01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고신대학교
- Kuo의 자동제어 10판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논설문 예시
- 대학생을 위한 실용금융 정리 대학생을 위한 실용금융 족보
- 윤용남 수리학 4장
- 윤용남 저 수리학 연습문제 솔루션
- 윤용남 저 수리학 연습문제 솔루션 있으신분 요청합니다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