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를 겨냥한 소점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3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웰빙시대를 겨냥한 소점포 사업계획서입니다.
체계적으로 조사하고,분석하여 만들었으니 많이들 참고하세여!!
목차
1. 사업배경 및 개요

2. 아이템

3. 시장 환경 분석
1) 국내외 외식 시장 현황
2) 경쟁사분석
3) 시장 환경 분석

4. 사업 전략
1) conception
2) targeting

5. 투자계획

6. 상권

7. 일정계획표
본문내용
1. 사업배경 및 개요
웰빙 ---> 주 5일근무, 핵가족화, 여성사회참여 확대, 합리적 소비/감성적 소비, 다양화, Slow-Food
- 웰빙 이라는 주 트렌트를 중심으로한 다양한 사회적 현상
- 간편식/패스트푸드 의 대표 주자 햄버거 = 정크푸드라는 인식 확산
-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인 0000000000 폐점 증가
- 웰빙 식단의 키워드
간편식, 자연식, 건강식
2. ITEM
1. 생과일 주스(기능성 주스)
- 단순한 생과일 주스가 아닌 첨가제의 적절한 배합으로 다양한 메뉴 개발 (칵테일 주스)
예: 기능별 : 에너지 업 스트로베리. 페미니 베리
주제별 : 망고 만트라
- 메뉴에 생과일 주스에 첨가물과 함께 영양소 정보 제공
2. 샌드위치
-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의 샌드위치
- 헬시 푸드에 초점을 맞춰 설탕 버터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곡물만으로 맛을 낸 건강빵과 고급햄, 양질의 치즈, 신선한 야채로 속을 채움.
3. 김밥
감성적 소비를 자극하는 모양의 김밥
- 젊은 남성 층을 고려한 다양한 크기
- 한국의 전통적인 간편식이라는 인식
-------> 다양한 맛과 감성적 소비를 자극하는 모양으로 서양식 선호의 젊은 여성층 흡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 보드 게임 까페 -21세기 웰빙형 한국전통문화 전파의 공간
  •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컸지만 막상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흔해빠진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 푸드점, 카페들뿐이었다. 사업의 성공도 중요한 것이겠으나 기존의 대화의 장으로써의 카페에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하고 구와 신을 아우르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통 놀이 문화를 동료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 장소가 한국

  • [사업계획서] 웰빙 과일도시락
  • 사업 중에서도 도시락이라는 점, 동대문 새벽시장의 야식시장을 타겟으로 한다는 점,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한다는 점, 판촉활동을 통해 우리만의 브랜드가치를 알리는 점, 참신한 메뉴를 선보이는 점 등이 우리의 차별화 전략이다. 포화상태의 zero sum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인 것이다. 창업계획서를 작성한 후, 사업의 시장성에 대한 확신이 생기면서 사업에 대한 욕심이 생겼다. 창업은 나와는 거리가 먼 이야기로만 생각하던 지난날의

  •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
  • : 약 5천만원.아틀란티스의 신비의 전설적인 섬이라는 타이틀에 맞춰서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해 본 모습.이 사진은 2층의 공장 모습공장은 1층 매장과 다르게 화려하거나 하게되면 섬세한작업을 하는 기술자들에겐 집중력이 산만해 질뿐더러분실의 우려가 있어 최대한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모습.1. 사업계획서 요약2. 사업의 개요3. 사업의 목적4. 사업의 제품 개요5. 시장 환경 분석6. 마케팅 계획7. 재무 계획

  • 차 떡 놀이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컸지만 막상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흔해빠진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 푸드점, 카페들뿐이었다. 사업의 성공도 중요한 것이겠으나 기존의 대화의 장으로써의 카페에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하고 구와 신을 아우르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통 놀이 문화를 동료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 장소가 한국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사업으로 자원의원활한 조달이 가능한 곳에 공장을 위치시켰습니다. 공장부자의 가격 또한 낮은지역으로 조사하여 설립하였습니다.이 공장들은 ERP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주문이 들어오면 가장 적은량을 주문받은 공장으로 자동 스케쥴링되어 효율성의 최대화에 힘썼습니다.2.R&D아무리 전통에 기초를 둔 떡이라고 는 할지라도 매번 바뀌는 소비자의 needs 와 사회 trend를 고려하여 항상 변화를 꾀하여야 함으로 R&D부서는 꼭 필요합니다. 기획팀으로부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