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96) |
레포트 (1,995) |
방송통신대 (95) |
자기소개서 (38) |
독후감/감상문 (42) |
사업계획서 (29)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95)
[광고조사] 현대카드의 신용카드 시장 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점유율 확대를 위한 광고 전략 수립 정량조사 보고서
2009. 6. 11- 광고조사방법론 현대카드의 신용카드 시장 內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점유율 확대를 위한 광고 전략 수립 정량조사 보고서목차 Contents12345Executive Summary조사 배경 및 목적조사 설계조사 결과결론 및 제언12345참고한 이전 보고서 : 08년 광고조사방법론 1팀 / 08년 광
22페이지 | 2,400원 | 2010.06.10
광고학_광고주라는 가정하에 IMC 관점의 광고계획을 수립하시오
광고학광고주라는 가정하에 IMC 관점의 광고계획을 수립하시오.차 례1.서론2.본론(1)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 제시(2) 상품에 맞는 광고계획 수립 (IMC 관점)3.결론4.참고문헌1. 서론사실 이런 생각은 누구나 한 번쯤 해보았을 것이다. 내가 만약에 사장이나 광고주가 된다면 내가 만약에 사업을 한
5페이지 | 2,000원 | 2022.09.09
[현대광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7장 마케팅과 광고계획의 수립: 하향식, 상향식 및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광고주의 메시지를 전송하는 모든 전달수단(4) 광고 메시지: 광고가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4) 성공적인 계획수립에 대한 비밀성공적인 계획수립을 위한 비결은 정보이다. 그러나 비즈니스의 진수는 그 정보가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해석하는데 있다.5. 광고재원의 할당1) 광고: 미래의 판매를 위한 투
9페이지 | 1,400원 | 2009.03.14
광고기획에 대한 IMC접근-마케터들은 고객들이 어떤 매체를 이용, 자사 메시지와 고객들과의 관련성, 고객들이 언제 자사 메시지를 가장잘 수용하는지를 연구효과적인 관계를 위한 IMC 의 이용- 7단계 IMC 계획수립모델데이터베이스상에서 고객, 예상 고객들을 세분화고객들에 대한 정보분석분석을
24페이지 | 800원 |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