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텔레콤 기분존 성공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2. IMC Activities
3. Successful Factor Analysis
4. Suggestion
- 본문내용
-
1.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이 탑재된 플러그 형태의 소형기기(기분존 알리미)를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면 기분존 알리미가 설치된 반경 30m (약 48평)이내의 거리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하더라도 유선전화 수준의 저렴한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
이동전화 대비 저렴한 통화료
휴대폰의 강점인 편리함, 이동성을 최대화한 서비스
유선전화가 없더라도 휴대폰 하나로 유선과 무선서비스 모두 가능
존 내에서는 최대 7명까지 동시 통화 가능
존에 진입 또는 이탈하더라도 끊김없는 통화 가능
기분 Zone 전용폰과 별도의 기분존 알리미를 사용해야함
발신은 저렴하지만 수신시에는 상대방은 전화요금을 그대로 내야 하므로 유선전화로 걸었을 경우는 기존 유선전화 사용시보다 요금이 많이 나옴
통화 음질이 유선 전화기보다 떨어짐
2. IMC Activities
LG TeleCom의 기분존은 제품 런칭 초기 ‘가출한 집전화’ 퍼포먼스와 티저광고를 결합한 형태로 적절히 소구하여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궁금증을 유발시키는데 성공하였다.
1. 입 소문 마케팅 기획 당시의 배경
-서비스 런칭 단계
-경쟁사는 KT의 원폰
2. 입 소문 마케팅 캠페인 설계 :
‘가출한 집 전화기를 찾습니다’ 캠페인
-1차 캠페인 : ‘전화기를 찾습니다’ 전단지 배포
-2차 캠페인 : 가출한 전화기 각지에서 출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놀이지도] 까꿍 놀이, 숨바꼭질 놀이는 영아의 발달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까꿍 놀이와 숨바꼭질 놀이를 통해 영아 발달이 촉진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창업 아이디어사업계획서 - 스트릿 의류 브랜드
- (복지정책론)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유형의 정당성을 논하시오
- [사회심리학] 인상관리 이론과 사례
- 프레이밍 효과(Framing effect) 사례 탐구
- 광고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에 대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4주 1강에서 정신역동 상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정신역동 상담이론은 본능이론, 불안이론, 방어기제 등의 주요 개념이 있습니다 정신역동 상담이론의 중요한 개념과 이론을 설명하고, 이론에 개인적인 삶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의견을 덧붙여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으로 서술하십시오
- 꿈의 목록 100가지를 작성 후 느낀 점과 앞으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