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텔레콤 기분존 성공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2. IMC Activities
3. Successful Factor Analysis
4. Suggestion
본문내용
1.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About LG TeleCom’s 기분 Zone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이 탑재된 플러그 형태의 소형기기(기분존 알리미)를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면 기분존 알리미가 설치된 반경 30m (약 48평)이내의 거리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하더라도 유선전화 수준의 저렴한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

이동전화 대비 저렴한 통화료
휴대폰의 강점인 편리함, 이동성을 최대화한 서비스
유선전화가 없더라도 휴대폰 하나로 유선과 무선서비스 모두 가능
존 내에서는 최대 7명까지 동시 통화 가능
존에 진입 또는 이탈하더라도 끊김없는 통화 가능


기분 Zone 전용폰과 별도의 기분존 알리미를 사용해야함
발신은 저렴하지만 수신시에는 상대방은 전화요금을 그대로 내야 하므로 유선전화로 걸었을 경우는 기존 유선전화 사용시보다 요금이 많이 나옴
통화 음질이 유선 전화기보다 떨어짐



2. IMC Activities

LG TeleCom의 기분존은 제품 런칭 초기 ‘가출한 집전화’ 퍼포먼스와 티저광고를 결합한 형태로 적절히 소구하여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궁금증을 유발시키는데 성공하였다.

1. 입 소문 마케팅 기획 당시의 배경
-서비스 런칭 단계
-경쟁사는 KT의 원폰
2. 입 소문 마케팅 캠페인 설계 :
‘가출한 집 전화기를 찾습니다’ 캠페인
-1차 캠페인 : ‘전화기를 찾습니다’ 전단지 배포
-2차 캠페인 : 가출한 전화기 각지에서 출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성공의 기대와 더 나은 자기 삶을 소망하는 사람에게는 마음 저변에 이기적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이 욕망이야말로 경쟁사회에서 승리할 수 있는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개인적 성향의 차이와 현실적 능력의 차이는 존재하나 제한적으로 소유한 재화를 구체적으로 이용하며 삶의 양적, 질적 가치를 향상함에는 이윤의 투자가 가장 중요한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치관/인생관 17긍정적인 삶을 살자 는 생활신조로 삶을 바라보며, 상대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LG텔레콤, LG 전자, 대한투자신탁, 동방제약, IB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업무, 다이어트 책 기획 및 출판 등2000년 9월~현재 ***닷컴㈜ 홍보마케팅팀 과장 주요 업무: News Release, PR-매체 관리․라디오/전광판/배너광고/브로슈어 등 자체 광고 제작

  • 이동통신사 ktf show 광고분석자료
  • 텔레콤의 ‘T라이브’는 3G 기반의 영상전화를 뜻하며 KTF ‘SHOW’는 3G를 통칭하는 브랜드다. LG텔레콤의 ‘OZ’는 데이터서비스에 국한된다. 그러면 SKT의 3G 전략에 대해 살펴보겠다. 첫째, SK텔레콤은 얼마전부터 본격적으로 3G 시장에 진입했다. 당시 SK텔레콤은 다양한 요금제와 이벤트를 통해 3G시장 경쟁에도 본격 합류하는 한편, 2G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영화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하면서 시장을 주도하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개서(LG유통/유통물류자기소개서/경력)104. 자기소개서(LG유통/판매/신입)105. 자기소개서(LG전자/상품기획/신입)106.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107. 자기소개서(LG전자/제품연구/경력)108. 자기소개서(LG텔레콤/일반사무직/신입)109. 자기소개서(LG화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 (우리는 고급화로 간다)3) 유통전략 (상권을 보호하라)4) 광고전략 (광고는 After Service 다)5) Promotion 전략의 실례(1) Package (2) 사은품(3) Display(4) advertising(5) 기타 sales promotion 및 소비자의 반응19. 가을대추1) 가을대추의 출시 배경 2) 30대 이후 건강관심 높아 3) 국산 대추만 사용 20. 2% 부족할 때1) 브랜드 네이밍2) 광고 전략3) 성공요인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