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다각화의 정의

2.다각화의 분류

3.다각화 사레

4.다각화 결정요인

5/수익성과 사업다각화의 관계
본문내용
수평 다각화 – 사례1. Canon

1937년 창업하여 60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다각화 기업 - 고수익, 고성장
초기에는 카메라에 의존
77년 이후 다각화 성공
참고문헌
전인우 (1996), “한국 기업의 다각화 결정요인”, 한국경제연구원
이한득 (2003), “수익성과 사업다각화 어떤 관계인가”, LG주간경제
송홍선(서울대 박사과정), “재벌의 전략적 다각화 성장과 재무위험”
Aaker, David A. 지음, 전인수 역 (2005), “마케팅 전략 : 전략적 시장관리”, 석정
안지영 (2005),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수직통합과 다각화에 관한 연구”, 상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자신문 2002-10-19, 딤채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김치냉장고시장 개편 예고
삼성60년사(1998)
CT 뉴스 2006-04-03, 2006년 문화 콘텐츠산업 10대 전망
디지털 타임스 2006-02-01, 캐논 지난해 실적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전략
  •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전략목 차기업분석기업소개17차 마케팅전략설문분석제품소개시장상황사업, 제품, 연혁 등SWOT분석, 전략17차 소개녹차시장 상황설문결과 분석SWOT 및 STP전략기업소개목표사업유처리가공업,식품공업,축산업,수출입업사료판매업창고업음식점업부동산업인터넷통신판매업주요제품임페리얼드림XO알로에 생맛있는 우유 GT불가리스 프라임남양E-5하이기업소개연혁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사례와새로운 전략방향 제시=차례=1. 배달의민족 소개2. 배달의민족의 독특한 기업문화분석3. 배달의민족 성공요인4. 배달의민족 핵심역량5. 배달의민족의 다각화전략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1) 광고 및 홍보전략(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브랜드마케팅(4) 구전마케팅(5) VIP마케팅7. 배달의민족을 위한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1. 배달의민족 소개2010년 6월 국내최초로 출시된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배달의민족은 고객의

  • NC소프트의 마케팅, 다각화전략, 해외시장진출
  • 전략은 무엇인가? 넥슨을 뛰어넘기 위해서 NC소프트는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하는가?NC소프트는 다각화를 해야 하는가? 다각화를 해야 한다면 관련다각화와 비 관련 다각화 어느 쪽에 주력하는 것이 좋은가?SolutionQ1. 게임 산업 전망에 대해 분석하고 성장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성장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1.상승세인 게임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WHYSolution2. 통신 산업 발달과 첨단 기술의 발전스마트폰과 첨단IT기기 대중화클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전략
  • 더욱 강화해야 함이를 기반으로 지금과 같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실현해 나가야 함7.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자 할 때에 큰 영향을 주는 가지의 요인기업이 모국 또는 타 국가에서 구축한 경쟁우위를 현지 시장에 이전해야 하는 점다른 하나는 현지 시장여건에 마케팅 활동을 적응, 즉 현지화해야 한다는 점글로벌경영 CASE 100 브랜드 세계화 NAVER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HWP]
  • 마케팅분석, 핵심역량, 성공요인 분석a】 MARKETING 전략, 과정- 1900년대 : 브랜드 런칭 영업전략 / 마케팅전략- 2000년대 : 사업 다각화전략, 중저가 시장 전략- 2010년대 : 품질전략, 고가전략 등b】 빈폴 계절 마케팅 - 봄, 여름, 가을, 겨울c】 고가(프리미엄) 브랜드마케팅전략 / 성과d】 SWOT, 4P MIX, STP -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P MIX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결론』 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