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다각화의 정의
2.다각화의 분류
3.다각화 사레
4.다각화 결정요인
5/수익성과 사업다각화의 관계
- 본문내용
-
수평 다각화 – 사례1. Canon
1937년 창업하여 60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다각화 기업 - 고수익, 고성장
초기에는 카메라에 의존
77년 이후 다각화 성공
- 참고문헌
-
전인우 (1996), “한국 기업의 다각화 결정요인”, 한국경제연구원
이한득 (2003), “수익성과 사업다각화 어떤 관계인가”, LG주간경제
송홍선(서울대 박사과정), “재벌의 전략적 다각화 성장과 재무위험”
Aaker, David A. 지음, 전인수 역 (2005), “마케팅 전략 : 전략적 시장관리”, 석정
안지영 (2005),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수직통합과 다각화에 관한 연구”, 상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자신문 2002-10-19, 딤채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김치냉장고시장 개편 예고
삼성60년사(1998)
CT 뉴스 2006-04-03, 2006년 문화 콘텐츠산업 10대 전망
디지털 타임스 2006-02-01, 캐논 지난해 실적발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