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환경 분석
Ⅱ. 내/외부 환경 분석---------1. 1차환경분석
2. 2/3차환경분석
3. SWOT 분석
Ⅲ.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 Market
3. Product Positioning
Ⅳ. Marketing Mix 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마케팅 성과 ---------------1. 매출 및 점유율
2. 각종수상
3. 고객만족도
4. 점포성장 및 성과

본문내용
현 베이커리 시장의 포화상태에서 성장의 기회발견,
양적•실적 성장 필요성과 새로운 수익모델개발 필요

시장의 세분화

- 그레이징 추구형 : 직장인 (30~40)
- 동시다행성 소비형 : 학생 (10~30)
- 건강지향적 소비형 : 주부 (30~50)
- 다운에이징 레트로형 : 노년층 (50~7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제안 뚜레쥬르 기업소개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58년부터 지속된 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

  • 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
  • 뚜레쥬르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서론1. 뚜레쥬르 선정배경2. 뚜레쥬르 기업소개(1)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2) 연혁3. 경쟁사분석 (파리바게트)본론뚜레쥬르 해외진출사례분석(1) 미국진출전략(2) 중국진출전략(3) 베트남진출전략(4) 동남아시아 진출전략2. 뚜레쥬르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결론1. 시사점 및 나의의견2. 참고

  • [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뚜레쥬르 목 차회사소개환경분석시장 분석거시적 분석기업 자원 환경 분석SWOT 분석마케팅 믹스 분석결론 – 마케팅 전략 제안회사 소개1996.02 : B-PROJECT팀 발족 1996.08 : 브랜드 네이밍 확정 뚜레쥬르(Tous Les Jours): 佛語로 매일매일 1996.09 : 기술도입 계약 체결(일본 프랑소와社) 1997.09 : 뚜레쥬르 1호점 OPEN(구리교문점/이종석) 1997.11 : 냉동생지공장 준공(충북 음성 대소공장內)   최신시설에 의한 냉동생지의대량생산과 점포공급 시작 공식적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뚜레쥬르와 파리바게트. 뚜레쥬르가 현재 대중의 인기와 드라마의 성공으로 좋은 이미지까지 갖춘 파리바게트를 제치고 업계 1위의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비교/분석을 통하여 마케팅전략을 수립해보고자 한다.(2)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자료수집2차자료 : 인터넷 조사, 관련서적 조사1차자료 : 설문지 조사- 자료분석방법현재 베이커리계의 시장을 알고자사와 경쟁사의 비교/분석과 함께설문지 결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

  • [마케팅전략] 뚜레쥬르(TOUS les JOURS)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전략 뚜레쥬르(TOUS les JOURS)의 마케팅 전략.hwp뚜 레 쥬 르◆ 목 차 ◆-서 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뚜레쥬르)-본 론-1. 한국 제빵업계의 역사와 현황2. 베이커리 업계 현황3. 경쟁사 분석1) 파리바게트 기업2)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비교3) SWOT 분석4) 현 주요 마케팅 전략5) 뚜레쥬르의 문제점4. 우리들만의 마케팅 전략1) 마케팅 안건2) STP3) 4P 전략-결 론-1. 예상 문제점2. 향후 전망-서 론-1. 선정동기최근 웰빙 열풍과 더불어 우리 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