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로봇 청소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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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 품 소 개
2. 시장 및 소비자 상황
3. Problem definition
4. 가 설 설 정
5. 조 사 계 획
6. 가 설 검 증
7. 전 략 수 립
8. 조사의 한계 및 결론
본문내용
1. 제 품 소 개


로봇 청소기 시장은 초기 시장 단계에서 차세대 유망 가전으로 급부상   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지만 고객들의 여러 욕구를 만족 시키지 못하여 시장 점유율이 미비한 상황

2. 시장 및 소비자 상황

많은 관계자들이 로봇 청소기가 가져다줄 효용을 보고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하지만 로봇청소기의 판매율을 이러한 전망을 완전히 무시하고 이렇다 할 만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
.
.
8. 결론 및 한계점

결 론
전통적인 청소방식과의 차이에서 오는 사람들의 생각과 로봇이라는 낯선 기술에 대한 반감, 두루뭉실한 표적고객과 구전에만 의존하는 마케팅을 개선하여, 결론적으로 로봇청소기의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

조사의 한계

Ⅰ. 시간적 제안으로 서울에서만 진행되어 일반화에 어느 정도 오류가
있을 것이다.
Ⅱ. 설문지 응답자들이 모두 성의 있게 응답을 하였는지 확신할 수 없다.
Ⅲ. 청소기를 구매할 것이라 응답한 사람이 실제 구매로 다 이어지진
않을 것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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