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의 기업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구성
Hot Issue
- Global Marketing
- 조직 구조 개편
기업분석
- SWOT
- BCG matrix
최종정리

본문내용
KBS의 기업구성
Contents
지상파 TV
1TV 보도,교양,시사 중심의 국가 기간 채널

2TV 건전한 가족 문화,오락 채널

국제방송KBS WORLD TV
세계인을 향한 글로벌 네트워크채널

KBS WORLD Radio
국제 친선 및 문화 교류 채널


라디오
1라디오 대한민국 뉴스,시사 전문 채널
2라디오 (Happy FM) 재미있는 라디오
건전한 오락 채널
3라디오 사랑의 소리 방송 소외 계층의 동반자,
장애인 전문 채널

1FM 국내 유일의 클래식 음악과 국악 전문 채널
2FM(Cool FM) 최고의 대중음악 전문 채널
사회교육방송 한민족 네트워크 채널



지상파 DMB
지상파 멀티미디어 이동방송

인터넷 서비스

260개 프로그램의 VOD, AOD 지원
현재 1일 6~7000만 페이지 뷰 기록
AIBD 제1회 최우수 웹사이트상 수상

ITIS

KBS 디지털 정보방송
디지털 데이터 통합관리 시스템
실시간으로 제공

무선 인터넷 서비스

모바일 콘텐츠 : 휴대폰, PDA에 보급
실시간 생방송 서비스 제공
일본 전역에 서비스 : 글로벌화 실현

데이터방송

KBS DTV1, DTV2 제공
2002년 월드컵, 아시안게임 동안
세계 최초로 ATSC-DASE방식 실시
독립정보의 콘텐츠 개발, 실시 예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좋아요~잘 이용할께요..감사합니다..
  • klthjj***
    (2008.05.28 00:43:41)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락앤락의 국내성공 과해외진출 전략『 다국적기업론 』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LOCK& LOCK의 성공전략국제경영정책론......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5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국제경영사례](주)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 KBS신화창조의 비밀 / http://www.kbs.co.kr/1tv/sisa/sinwha/vod/12787221035.html―오히려 경쟁자들을 앞도 하기에 충분할 정도다. 5년 전 임직원 7명, 자본금 3억으로 출발한 볼품없던 자그마한 벤처 기업이 이제는 거대 글로벌 전자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당당히 MP3 플레이어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동종 사업을 이끌고 있는 것이다.한 기업이 설립되었다는 것은 분명 시사하는 바가 있다. 목표와 목적 없이 기업을 설립하는 경영자는 절대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 [경영과조직관리] KBS 조직구조에 관한 분석 및 고찰
  • KBS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기간방송이자 공영방송이며 그와 동시에 외부적으로는 급격한 방송환경의 변화에 적응하여 빠르고 균형 잡힌 메시지를 제공해야 할 의무를 지니고 있다. 최근 매스미디어 산업의 거대화와 기술의 발달에 따라 새롭게 등장하는 매체경쟁자들 내에서 계속적인 선도 방송기업으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조직경영의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어야만 한다. KBS와 같은 미디어 조직은 일반적인 조직들이 공통적으로 지니는 자본주의

  • [미디어 경영론] CJ미디어 경영전략 분석
  • CJ미디어 경영전략 분석.CJ 미디어 경영 전략Ⅰ. CJ 미디어 기업 선정 동기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기업들이 광고를 줄이면서 지난 11월 방송광고비가 큰 폭으로 감소했다는 자료를 많이 볼 수 있다. MBC, KBS2, SBS(31,650원 1,100 -3.4%) 등 지상파 방송 3사 광고뿐만 아니라 케이블 TV, 인터넷 광고 등이 크게 위축됐으며 제일기획 등 대형 광고대행사도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 MBC, KBS2, SBS 지상파 방송 3사의 11월 방송광고판매액은 전년 동월대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