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버버리 BURBERRY 명품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명품의 정의

2.Burberry

3.설문조사 결과

4.명품 브렌드 창출 방안
본문내용
동류 제품군 내에서 최고 가격이지만
소비자가 비교적 쉽게 구입 가능한 프리미엄급 제품
전통적인 명품업체의 대중화
이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명품업체에서 가격을 낮추어 대중적으로 생산한 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 브랜드 성공전략 및 재활성화 사례분석
  • 명품 브랜드 성공전략 및 재활성화 사례분석명품의 가치명품의 기원 : 고대 문명 속 지배계급의 생활용품현대 명품의 태동 : 근대 황실/귀족의 사치품과 장인(匠人)20세기, 귀족사회의 종말과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세계 명품 시장 현황세계 주요 명품 기업명품 기업의 아시아 자본으로의 이동구매 심리와 소비자 확대명품의 성공요인 - 전통과 품질명품의 성공요인-스토리 기반의 역사명품의 성공요인 - 자신만의 철학을 간직한 스타일과 디자

  • 명품선호현상의 실태와 문제점
  • 명품소비의 현주소최근 어려운 경제 사정과 최고급품을 사려는 욕구가 맞물리면서 자신의 경제력으로 구매 가능한 수준의 고급품 중 소품을 구매, 심리적 만족을 느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한다. 버버리의 머리띠, 페라가모의 키홀더, 티파니의 목걸이 등 명품으로 인정받는 최고급 브랜드의 가격대가 낮은 소품을 구입함으로써, ‘ 그 정도면 나도 살 수 있다 ’ 와 동시에 ‘나도 ○○ 브랜드를 소비한다 ’는 만족감을 누리는 것이다. 요즈음 제

  •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분석으로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도출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우리 나라에서는 어떻게 적용이 되는 지를 규명하기 위해 여러 사람들을 현상학적 인터뷰의 방법을 통해서 그들의 삶에 따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분석할 것이다. 2. 연구의 구성 우선 서론에서는 본 연구의 배경과 목적을 제시하고, 아울러 연구의 구성을 소개하고 있다. 다음장에서는 관계맺음에 대한 기본적인 정의에 대하여 생각해보고 지금껏 연구되어 왔던 방향의 고찰을 통하여 앞으로 우리가 하고자 하는 연구의 방향을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들의 특성과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
  • 소비자의 기호 혹은 선호를 파악하여 뒤좇아 가는 것에서 나아가, 소비자의 잠재적인 인지를 파악하여 잠재적인 니즈를 구체화시킴으로써 기존 제품 및 신제품을 차별화해야만 생존이 가능하게 되었다. 따라서 소비자가 각 상품군의 브랜드를 인지하고, 선택하며, 사용을 지속하는과정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의 필요성이 증대되었다. 즉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를 다각도로 분석함으로써,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하고 사용하게 되는 내면적인 원인

  • [패션리테일링과머천다이징 공통] 최근 패션소매업의 주요 이슈에 대한 조사 및 분석(30점)
  •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패션 산업분야의 경우 인터넷과 각종 매체를 통해 정보수집과 구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글로벌 마켓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패션 선진국인 유럽과 미국의 다국적 기업들은 다양하게 변화하는 소비자 욕구에 대응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들의 고가 명품브랜드와 SPA 브랜드(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의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을 중심으로 끊임없이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 패션 산업은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