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텔레콤 -(010 통합 제도 시행시 대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환경 분석
 
1) External/Internal Analysis
2) What’s the Point?

II. Analysis model

1) SWOT Analysis
2) BCG MATRIX
3) 마케팅 문제점 제시


III.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IV. 4P MIX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V. Conclusion
 
마케팅 실행 및 결과 예상


본문내용
높은 MS & 수익력

통신사 시장 점유율 1위-54%
BEP 넘김으로 고객 유지만으로도
수익 창출
높은 자금 유동성과 수익력
data revenue 총매출 대비 12%


Loyalty & perception

고객들의 011 충성도
마음속의 인식으로는 가장 품질
좋은 휴대폰(1st)

New brand June

June의 가입자 40만
Wcdma와의 통합 브랜드
vs. (G큐브, Fimm)
이용 요금이 너무 비싸다고 인식 (1st)
정액제가 끝남-6월 30일부로


차별적 정책

번호 이동성 실행 시기 차별성
(타사보다 6개월~ 1년 먼저 실시)
요금 인하의 비 자율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 [경영분석] LG텔레콤이 나아가야 할 방향
  • 시장 점유율의 측면에서 이 세 개의 회사 중 최하위이고, 또한 가격,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기존 사업자인 SK 텔레콤에 압도당해 고객 유치에 고전을 면치 못하는 상황이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부터 LG 텔레콤의 불리한 현재 상황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를 극복하고 고객 확보에 어느 정도 성공하기 위해서 어떠한 정책을 취해야 할 것인지 한번 생각해보고, 가장 바람직한 방안을 제시해보고자 한다.현재 LG 텔레콤이 수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

  • [경영분석] KTF 경영사례분석
  • 코스닥시장의 대표주자KTF 경 영 사 례 분 석과 목 명::현대생활과 회계정보담 당 교 수::정 추 란 교수님:경영 9712718 신지웅소 속 학 과:학 번이 름:2003년 5월 7일제 출 일:목차서론본론1. 환경 분석가)국제적 환경나)기술적 환경다)정치사회적 환경2. SWOT분석가) STRENGTH나) WEAKNESS다) OPPORTUNITY라) THREAT3. 마케팅 전략가) 일반적 세분화나) KTF의 구체적 세분화다) 성과 분석라) 기업 마케팅4. 경쟁사 분석가) SK 텔레콤나) LG 텔레콤5. KT

  • KTF 경영사례분석
  • 코스닥시장의 대표주자KTF 경 영 사 례 분 석과 목 명::현대생활과 회계정보담 당 교 수:::소 속 학 과:학 번이 름:2003년 5월 7일제 출 일:목차서론본론1. 환경 분석가)국제적 환경나)기술적 환경다)정치사회적 환경2. SWOT분석가) STRENGTH나) WEAKNESS다) OPPORTUNITY라) THREAT3. 마케팅 전략가) 일반적 세분화나) KTF의 구체적 세분화다) 성과 분석라) 기업 마케팅4. 경쟁사 분석가) SK 텔레콤나) LG 텔레콤5. KTF의 장점결론향후전략(KTF가 앞으

  • [기업분석]SKTelecom sk텔레콤 기업분석
  • 시장점유율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이는 신세기이동통신과 합병시의 조건이었던 시장점유율 50% 이하를 넘는 수치로 KTF와 LGT가 계속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부분이다.이동통신 가입자수를 총 인구수에 대한 비율로 살펴보면 2004년 1월 현재 우리나라 총 인구수는 약 4815만명 으로 이동통신 가입자수는 약 71.6%에 해당.Ⅱ. 외부적 환경 분석2. 번호 이동성 제도에 따른 환경① 번호 이동성 제도2004년 1월1일부터 시행된 제도 : 010,011,016,017,019 등 자신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