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월마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WAL★MART

Ⅱ. WAL★MART KOREA
 
Ⅲ. 시장분석
   
Ⅳ. WAL★MART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Ⅴ. 성공을 위한 대안
본문내용
강점

①40년 정도의 오랜 경험과 1000여 개의할인점을 운용한 경영상의 노하우

②상품공급의 안정성과 다국적 기업의 이점인 상품 구색의 다양성

③인간중시 경영철학 기반

④손쉽고 유쾌한 쇼핑

기회
①한국의 할인 마트의 성장 가능성

②차별화의 기회로 작용할 수 있는 위치

③서구식 생활패턴의 확산 및 한국에서의 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④인공위성을 이용한 첨단 물류 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HWP
  •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월마트 기업소개, 기업현황 】1. 월마트 기업개요2. 월마트 연혁3. 월마트 지배구조, 조직구조4. 매장현황, 해외진출 현황5. 월마트의 성장과정6. 월마트의 경영이념7. 월마트의 경영철학【 Ⅱ. 본론 1 - 월마트 산업구조분석, 시장환경분석 】1. 월마트의 주요사업 및 제품2. 월마트 핵심역량, 강점3. 산업 분석1) 잠재적 진입자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의 위협4) 기존기업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PPT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세계 최대규모 유통기업 1위 전략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서론 – 월마트 기업소개, 현황1) 주제선정배경 2)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3) 핵심사업, 컨셉, 특징4) 물류, 유통체제 SCM S&OP본론 1 – 핵심역량, 강점분석1) 현지화전략, 경영2) 고객감동 CRM구축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품질관리, 품질경영 QMS-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 SWOT - Strength,

  • 월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실패사례분석
  • 월마트1. 월마트 기업소개(1) 월마트 회사소개(2) 월마트의 경영이념(3) 월마트의 성장과정2. 월마트 마케팅전략(1) STP전략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2)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SOST WO WT(3) 월마트 마케팅4P믹스 전략분석3. 경쟁사분석- 삼성테스코- 이마트4. 월마트 마케팅실패요인분석1. 월마트 기업소개(1) 월마트 회사소개월마트는 친근함과 근면, 주인의식과 같은 모토를 기업정신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미국뿐만 아

  • 월마트 VS 이마트 해외시장진출(중국,한국) 글로벌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마케팅성과분석
  • 분석StrengthOpportunity▷ 국내 유통 성공 Know How▷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신세계의 인지도▷ 중국의 시장 잠재력▷ 중국보다는 좋은 국가이미지 (한류 열풍)WeaknessThreat▷ 해외 투자 경험이 별로 없음 (까르푸, 월마트와 비교시)▷ 브랜드 인지도가 까르푸, 월마트와 비교 시 떨어짐▷ 공산주의체제에 대한 경영 제약▷ WTO이후 중국시장 진출한 기업이 많음2) 월마트월마트는 낮은 가격, 지속적인 매장관리, 그리고 친절한 직원 등 3가지 마케팅을

  • [마케팅] 이마트와 월마트 마케팅분석
  • E mart & Wal mart`04-2 마케팅 9조contents1> 기업개요2> 환경분석3> 4P분석4> 대안5> 시사점6> 참고문헌기업개요E-martWal-mart㈜ 신세계 이마트 부문 연매출 5,803,821(백만원), 자본금 94,303(백만원) – 2003년 기준상시 종업원 9703명 (2003년)점포 수 : 약 70개홈페이지 : http://www.emart.co.kr㈜ 월마트 코리아 한국 직접 투자액 : 8120억원상시 종업원 3700명 점포 수 : 약 16개홈페이지 : http://www.walmartkorea.comMarketing 9조환경분석1. 거시 환경 분석2. 과업 환경 분석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