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MP3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시장환경 분석
3)제품소개
4)타 경쟁사와의 제품비교
5)4P 분석
6)SWOT분석
7)아이리버의 향후 전략
8)결론
본문내용
다자간 경쟁----> 3파전 양상
- 삼성,애플 등 대형 업체들이 가세에 의한 3파전 양상

유통망의 다양화
- 인터넷 쇼핑몰 성장세; 낮은 진입장벽

MP3파일 시장의 유료화


1. 성능은 기본 디자인과 주변기기까지

-최근 mp3p시장에서 성능은 거의 평준화 -외국인들의 문화와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을 고안이 요구됨.
tactics
-제품의 스킨, 스피커형 충전기 등 주변기기의 출시.
ex) 스티커형 테마 스킨,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주변기기 공모대회 -음향기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포장, 실용적인 포장
ex) 포장을 장식용으로 사용 가능 하도록 함.
포장이 후에 제품 거치 대로써 쓰일 수 있게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 국제 마케팅 전략
  • 아이리버사의 야심작으로 시대적인 부분을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다. PMP-100Ⅰ. 본 론1. 아이리버의 시장 분석CDRW를 인식해 재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MP3플레이어가 10여곡 밖에MP3파일을 저장하지 못하는 데 비해 160~170곡 정도나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에는 저장 용량에 따라서 200여곡 이상을 저장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보편화 되었다. 과거의 휴대용 워크맨과는 전혀 다른 오디오 플레이어인 MP3 player는 MP3파일을 들을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목 차Ⅰ. 서론Ⅱ. 아이리버의 탄생 배경1. 아이리버 탄생기2. 아이리버의 등장3. 아이리버 독자적 브랜드 구축4. 아이리버 정상 등극Ⅲ. 강력한 브랜드 구축 성공 요인1. 디자인 중시2. 명품 마케팅3. 공동 마케팅(Co-Marketing)4. 광고보다는 PR활동 중점5. 적극적인 웹 마케팅6. 퍼플카우(PurpleCow) 마케팅Ⅳ. 아이리버의 시장환경 분석1. 거대 경쟁사의 등장2. MP3 폰 출시3. 온라인 음악시장 유료화Ⅴ. 아이리버의 향후 브랜드 관

  • [국제마케팅] mp3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과 향후 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해 각각의 항목에 대한 요소를 제시하여 향후의 개선 / 보강요소를 짚어 보고 강점은 더욱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주어진 현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여 알아보기로 한다.1. 강 점 : 우선 아이리버가 MP3 제품 이외에는 아직 다른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삼성이나 소니 등 앞으로 아이리버의 최대의 경쟁자가 될 수 있는 대기업은 당 기업에 비해 막강한 자본으로 마케팅, R&D 부문에서 매우 유리하겠지만 당 제품군 이외에도

  • [마케팅] 아이리버 `iRiver`마케팅전략
  • MP3 제품MP3CDP STP Strategy표적시장 선정 제품 전문화M1 M2 M3P1P2P3STP Strategy포지셔닝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가격일본기업대기업 아이리버하빈 다이오니어기능STP Strategy사후 서비스의 우수함 펌웨어, 택배이용핵심역량 강화 공장 중국에 위치전문 디자인 도입 이노 디자인보상판매제도 제품 Serial 이용대중매체 활용 부족 주로 인터넷상 판매마케팅 전략 부족 담당자나 조직 없음고객에 대한 응대 부족 홈페이지 게시판최 종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Ⅰ 서론Ⅱ 본론1. MP3 시장 분석1) MP3 의미2) MP3 시장 성장 배경3) 소비자 분석① 주 사용층 ② 사용 목적 ③ 사용 행태 ④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의 소비성향에 대한 선행 이론 고찰2. 환경 분석1) 내부 환경 분석-아이리버. ① 역사② 제품 ③ 핵심전략2) 외부 환경 분석1. (주) 거원① 거원의 경영이념② CW 300의 제품 설명2. (주) 소니 코리아3. (주) 삼성3) 연구 목적 1. 심층 분석Ⅲ 결론 Ⅰ 서론‘Sorry SONY’ 국내 한 MP3플레이어 제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