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cro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nclusion
Q & A
본문내용
항공기의 경량화; 과도한 여분 타이어 제거, 식기를 플라스틱으로,
유류할증료 부과; 승객에 유가 상승 분의 6~70% 전가시킴
항공운임의 인상 예정
SWAP, 선물 등을 통한 가격 Hedging
유가가 안정세 일 때 장기 계약을 통해 지속적인 유류 공급 가능하게 함


지속적인 수익성 유지
일본 / 중국노선의 성장지속
STAR Allinance를 통한
장거리 노선의 보완
핵심 사업 집중
(비핵심사업 Out Sourcing)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영...
  • kms0***
    (2007.05.15 09:51:53)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 대한항공vs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목 차기업소개 및 선정동기산 업 분 석영 업 분 석재무분석평가 및 시사점기업소개 및 선정동기1962년 6월 세워진 대한항공공사1969년 3월 한진 그룹이 인수 대한항공으로 상호 변경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2000년 6월 스카이팀 창립 멤버2008년 진에어 창립(LCC)1988년 2월 서울항공 창립1988년 8월 (주)아시아나항공 으로 상호 변경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금호아시아나 그룹(모회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PPT
  • 아시아나항공 (020560) 기업 분석목 차1. 기업 소개2. 기업 분석2-1. 2010년 3Q 실적 분석2-2. 재무제표 분석2-3. 재무상태2-4. 사업별 매출/영업비용 구성2-5. 노선별 매출 비중2-6. 영업비용3. 결론기업 소개- 1988년 서울 – 부산 간 국내선 첫 취항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7도시 83개 노선항공기 보유 대수 : 68대 (2010년 10월 기준)현재가 : 9,710원 (11/10 장종료 기준)시가총액 17,116억 / 시총순위 109위 (코스피)Asiana Airline Inc. / KRX : 운수창

  •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기업분석비교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 항공 기업 분석-대한항공과의 비교목차1. 서 론 : 논의의 배경2. 본론 1 : 기업 환경 분석2.1 항공 산업 분석2.2 시장분석(Porters 5 forces model)2.3 기업분석(SWOT)3. 본론 2 : 기업 재무 분석3.1 아시아나항공의 시계열 분석3.2 대한항공과의 횡단적 분석4. 본론 3 : 기업 주가 분석4.1 PER (Price to Earnings Ratio 주가수익배율)4.2 PBR (Price to Book-value Ratio 주가순자산비율4.3 Tobin Q 비율 (기업의 시장가치/ 기업 순자산의 현재가치4.4 PCR (Price Cash Flow Ratio 주

  •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분석/ 아시아나항공 SWOT,STP분석/ 아시아나항공 4P분석/ 아시아나항공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사례-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아시아나항공 브랜드이미지2.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S (강점)(2) W (약점)(3) O (기회)(4) T (위협)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활동 분석(1) 서비스마케팅(2) 여성타겟 마케팅(3) SNS마케팅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① 창립일 :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및 핵심역량분석과 아시아나항공 새로운 경영전략제안과 향후방향분석 레포트
  • 아시아나의전략은 아시아나의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점의 원인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그리하여 아시아나의 이러한 전략의 타당성을 핵심역량분석, PEST, 포터의 산업분석 모델 등의 내/외부 분석 툴을 이용하여 분석해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보다 발전적인 방향의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아시아나는1988년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이라는 경영이념과 함께 창립되었다.그리고 아시아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