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제품 마케팅 - 기초 메이크업을 한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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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제품 소개
제품 출시 배경 및 의도
제품 컨셉 소개

본론
SWOT분석
STP
4p
사업성분석과 수요예측
제품 테스트

첨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반응 및 소비성향 관련 인터뷰 정리
본문내용
- 한 번에 기초 메이크업을 소화할 수 있는 복합성 다기능 제품

- 롤러형식으로 손에 화장품을 묻히지 않고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면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에센스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됨

- 기존의 컴비네이션 화장품의 약점인 ‘뭉치는 부분’을 보완하여 커버력과 흡수력을 동시에 극대화 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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