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辛라면(신라면) 중국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농심 기업 소개
본 론
신라면의 해외진출 사례
신라면의 중국 진출
배경
현황
마케팅 전략
- STP 분석
- 4P 전략
- SWOT 분석
결 론
신라면의 향후 해외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농심의 국제 경영
   
- 몇 년 간의 내수 불황에도
㈜농심은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 내수시장에서의 이익 한정
- 국내에서의 고성장 기대 어려움

 새로운 해외 수요층 발굴, 시장 개발


국내 시장의 포화
- 삼양 라면의 재도약, 한국 야쿠르트, 풀무 원등의 추격  경쟁 심화
- 더 많은 매출의 기대 어려움
- 넓은 시장으로의 진출 모색

과거 삼양 라면의 시도
- 중국 진출 시도 철회
- 동기부여 및 자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NTENTSⅠ. 농심 & 신라면 1. 선정동기2. 기업소개3. 신라면 소개Ⅱ. 신라면의 해외진출 1. 해외진출동기2. 국내시장 현황3. 해외 진출현황4.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 라면시장 분석(2) 중국 라면시장의 특징(3) 농심의 중국진출 과정(4) 농심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4p)(5) 중국시장 내 경쟁사 분석5. 농심 신라면의 일본시장 진출 (1) 일본 시장 진입 방식 (2) 농심의 일본 유통시장 진출(3) 농심의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 (4P 요약 분석)(4)

  • 신라면 과신라면의 중국 진출 사례보고서
  • 신라면과 중국라면의 가격 비교중국내 1인당 라면 소비량1998 20016 10 6624 61 11270 29 -57위안 이상㉾Ꟁ좾Ꟁ좾쀠쟌Ï“趺가격별 중국 라면시장중국시장 공략 전략 3요소-가격 차별화NONGSHIM INTRODUCTION*중국 라면인식변화매운 라면이야말로 진정한 라면, 라면은 끓여먹는 것 한국 라면중국시장 공략 전략 3요소-소비자 선도NONGSHIM INTRODUCTION*농심 辛라면배 세계바둑 최강전 개최한류열풍을 이용한 스타마케팅신라면의 현재 마케팅 사례NONGSHIM INTRO

  • [국제경영]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성공전략
  • 중국 진출 현황국내 신라면의 브랜드 전략신라면의 중국 진출 배경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신라면의 중국 시장 STP 분석4P 분석 SWOT 분석 농심의 향후 전략㈜농심의 연혁1968.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 설립1966.10. 서울(대방동) 라면공장 준공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1.12.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1978.03. 롯데공업㈜에서 ㈜농심으로 사명 변경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

  • [마케팅](주)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성공사례
  • 농심 신라면중국 진출성공 사례목 차㈜농심에 대한 간략한 소개 3서 론 5I. 신라면 사례 선정 동기 5II. 중국 진출 현황 5본 문 6I. 신라면의 중국 진출 배경 61. 국내 상황 62. 중국 상황 7II.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81. 농심 신라면이 Target으로 삼은 Market 분석 82. 진출 초기의 마케팅 전략 83.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3요소 집중 분석 94. 현재의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사례 115. 신라면 브랜드(도입기 전략,이미지 맵 분석) 14III. 삼양 라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분석 p42. 농심 2.1 농심 소개 p52.2 농심의 성장배경,요인 p62.3 신라면 p8 3. 농심 해외 진출의 거시적 환경3.1 해외 진출시 국내 시장의 상황 p94. 농심 해외 진출의 미시적 환경4.1 중국 라면시장의 동향과 발전 가능성p104.2. 농심라면의 중국시장 진출 과정 p124.3 해외 입지 선정의 요인들 -p14 4.4 농심의 마케팅 전략 p154.5 경쟁사와의 비교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