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화장품 - 시세이도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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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一. 화장품 산업
二. 시세이도에 관하여
三. 핵심 역량
四. Glovalization
五. SWOT
六. 중국에서의 시세이도
본문내용
동,서양 미와 지식의 결합을 근본

5부문의 이해관계자(주주,거래처,주주,사원,사회)를 설정

사명의 달성으로 [이익증대, 생산성향상, 잠재가치의 현실화]를 달성

시세이도의 기업브랜드 강화와 기업가치 향상을 도모


아시아인 피부 타입에 대한
높은 이해도

아시아에서 성공 노하우 축적
기술력 + 이미지
다양한 제품라인

아시아 시장의 급속한 성장
또 다른 견실한 글로벌 일본
화장품 기업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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